해외 오프는 가본적없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농부
조회 84회
댓글 40건
본문
다들 강랜 별로라고들 하시던디... 많이 별로인가요 ??
100시드 마틴해도 될려나 재미삼아 가볼려하는데
여름 휴가 해외 계획중인데 생각보다 돈이 좀 드네요 흑흑
댓글목록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오 강랜 가실때 저도 데려가주세요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오 파도형님 빠따 넘 쌔셔서 재미없으실수도 ?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같이가는게 의미있는거졍 ㅋㅋ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크 같이가도 재미있을거같네유 ㅎㅎ 무슨일 있으신거같던데..잘해결하셨어요 ??
잠깨니마파도님의 댓글의 댓글
잠깨니마파도
작성일
넵 잘해결했스스므니당 ㅋㅋ
라카바님의 댓글
라카바
작성일
계륵같은 존재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스케쥴 맞으면 저도ㅋㅋ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자리앉기 빡셀듯 ㅠ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예약하고 가야된다고들 하시던데
에넬님의 댓글의 댓글
에넬
작성일
넹 하이원 가입해두세요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넵 감사합니다 ㅎㅎ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좋죠 30다이는 30고정뱃인가용 ?
에넬님의 댓글의 댓글
에넬
작성일
맥스가 30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다이도 미리 예약하고 가야되죠 ?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가서 예약하는거예요 그건ㅎ
예약테이블서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아하 운안좋으면 예약 꽉 찰수도있겠군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강랜 시장통같다던뎅 ㅋㅋㅋ 영화에서보는 그런 카지노 분위기가 안난데용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흠...진짜 재미로 가야겠네요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해외 안가봤으연 강랜함 가봐요
가본사람은 안가는게 좋고요
저도 몇번 가봤는데 불편해요
해외는 편하게 하는데 강랜은 시장느낌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아하. 해외 가기전에 연습삼아 즐기러 가봐야겠네요 시장느낌이면 사대안맞을거같긴한데 아지매 아지아들 많이 시끄럽나요 ? 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강랜은 좀..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 강랜 나름 잼있었어요^^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화이팅!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예약하면 좋고 안해도 상관없고ㅎ 낮에는 완전 시장통 야간에는 좀 낫고 ㅋㅋ 가능하면 30다이 예약하고 하는게 낫고ㅎㅎ
당일치기는 비추 2박정도 여유있게 놀면서 하면 나름 잼나게 놀다옴ㅎㅎ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호텔 예약하고 카지노예약하면 되나유 ? 서울에서 얼마정도걸리나요 ㅠ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카지노는 다음날 일찍 자리잡으려고 ars9시부터18시까지 접수 뺑뺑돌려서 결과 문자통보하는거구요 당첨안되면 그냥 표사서 입장12시~~호텔은 예약하시는거 좋구요
강북서 출발이면 곤지암쪽으로 해서3시간 정도
강남서 출발하면 경부타다가 영동 이것도 한3시간ㅎ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생각보다태백 고한읍 꽤 멀어요 ㅎㅎ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차가지고 가기엔 장거리운전 너무싫고 없이 가기엔 너무 머네요 ㅋㅋㅋ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전에 몇번 피곤해서 이용했었는데
30만원 편하긴한데 넘 비싸
차라리 버스가 편해요 싸고ㅋ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가는방법이 제일 문제네요 허허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강랜 시장이군요 ㄷㄷ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해외 오프가고프다
카스마시쩌님의 댓글
카스마시쩌
작성일
저도 가보고싶네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강랜 잘다녀 오시고 후기글 부탁드려요 ....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저도 강랜가보고싶긴하네여 한번도 못가봣는데..ㅠ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국내에선 갈곳이 강랜 밖에 없으니,,,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가보고싶긴 하네욤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