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액하시는분들은 *유로스타* 사용하시면 안될듯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화니
댓글 22건
조회 190회
작성일 23-06-07 03:38
본문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고액유저들은 롤링피 맥스없는곳 사용하는게 나을듯요....
저렇게 잃고 맥스 200받아봤자 뭐해요 하...참 답답한 상황이네요 ㅠㅠ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내일 본격적으로 유로안티짓해야지 도배로 ㅇㅇ~
최후의카드님의 댓글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도배는 조심요 ㅋ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럼 아침 점심 저녁 밤 4번만 올려야지 ㅋㅋ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아이고~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ㅠㅠㅠ진짜 힘드실거같아요 한두푼도아니고....지원금이라도주시지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1억은 진짜 ㄷ...
긍정님의 댓글
긍정 작성일
케이계열 원래 그래요 ㅎ
저도 예전에 하루만에 사천나갓는데 일도없음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유도리 없는 곳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K개열이 얄짤 없어요 ㅠㅠ
근데 배팅하는게 익숙해져서 계속 이용 ㅠㅠ
긍정님의 댓글
긍정 작성일
예전에 올* 처음 나왓을 때 사천 잃엇엇는데 루징도 없었음요 ㅋ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너무하네여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아휴..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맥스200은ㅡㅡ심하네
1.6 5%면 800인데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저도 그래서 메인은 첫충없고 페이백없고 맥스 제한없이 요율0.9주는데 씁니다..
맥스 걸려있는게 말이 안되는데 유독 보증사이트들에 맥스가 많이 걸려있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한푼도 안준다니... 참 ㅠㅠ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진짜 너무하네여 ...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매정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진짜 너무하네요...ㅜㅜ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매정의 극치, x위즈와 더불어 민심떡락
여우님의 댓글
여우 작성일
ㅜㅜㅜ크게잃엇으면
좀 쿱이라도챙겨주지ㅜㅜ
휴ㅜㅜ요즘 고액은안하지만유로스타전진안하게되더라구여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쓰레기들,,정말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