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더깊어졌네요 일억육천 진짜 단도하러떠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복어
댓글 46건
조회 430회
작성일 23-06-07 02:55
본문
하 진짜 안되네요 미치겠네요 쿠폰은 안준답니다. 담주 리베이트 원깡만치고 갑니다..
댓글목록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ㅠㅠ 진짜힘내세요 너무 크게잃으셧다..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그러게요 아 미치겠습니다...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아..복어님 ㅠㅠ
1억6천인데 쿠폰을 안준다고?
진짜 너무들하네요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카진호 님이 말씀주셔서 문의해봤는데 따로 쿠폰시스템이 없어 지급안된다고하시네요 하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진짜,,, 이건 많이 드신거 아니면 사이트 ㅅ ㅂ 놈인디...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후 진짜 3시간전으로 돌리고싶습니다 .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와...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쿠폰을 안준다고요?? 이렇게 많이 잃으셧느데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그런거 없다고 하시네요 미련없이 가라는건가봐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사이트도 너무하네요ㅠㅠ 롤링10억가까이하셨는데
롤링피도 맥스 정해져있지않나요 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모든등급 200만일거에요담주월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200만원...참 ㅠㅠ 진짜 이건 쿠폰 안챙겨주는거 문제있다고 보는데
온카판관리자한테 문의한번 넣어보세요 위로쿱 같은거 없는지요 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관리자님이 머있으실까요 유로 텔레문의도 까이니깐 힘도없네요 멘징은 못하겠고 걍 먹고떨어질 금액만줘도 감지덕지인데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옆동네도 보증은 안챙겨주고 거기 관리자가 위로금 챙겨주던데..
여긴 잘 모르겠지만 한번 여쭤는 보세요!!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워..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아휴힘드네요
긍정님의 댓글
긍정 작성일
유로계열 역시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후우 힘드네여하아
까진놈님의 댓글
까진놈 작성일
안타깝내요
이런빠따면 어티개든 루징사이트구해서해야하는게맞는대
거진5천은 루징받고 기회가함더있을건대
1억6천죽인대 쌩까는거도 참ㅅㅂ놈들이내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그러게요 몇시간하지도못하고 다죽어서 댓글보고 한번 텔레문의해봤는데 없다네요 슬픕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유로스타가 그런가여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넵 유로스타만 사용했어서..ㅠ유로스타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유로스타에요? 진짜 고액유저들은 여기 쓰면 안되겟네요 ㅠ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하 아까 그냥 멈췄어야됐는데 진짜3시간만돈리고싶네요 하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러게여
재미로망님의 댓글
재미로망 작성일
혹시 모르니
온카판 관리자에게도 말씀해보세요
억대인데
누구집 개이름도 아니고
복어님의 댓글의 댓글
복어 작성일
후 걍죽으라는건가봐여 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아아아ㅠㅠㅠㅠ
더 하셨네요 ㅠㅠㅠ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ㅜㅜㅜ 헐 ㅜㅜㅡ 잠깐 눈좀 붙이고 온 사이에 뭔 난리래요ㅜㅜ
아이고ㅜ 혹시 했는데 ㅜㅜ 하셨구나ㅜ
이럴때는 조절안되서 배팅할 때마다 힘드셨을 텐데ㅜㅜ
쫌 만 참았다 하시지ㅜㅜ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걱정되서 그런데ㅜㅡ 아마 돌아오시게 될꺼예요ㅜㅜ
그러니 꼭 침착해지셔야됩니다
1억6천 당장은 눈돌아가도 ㅜㅜ 힘들기야 하겠지만
100만원씩 160일 보고 갑시다ㅜㅜ
100일만봐도 1억 입니다ㅜㅜ
3개웘에 1억만 우선 찾는다 하시고
충분히 가능합니다ㅜㅜ
더이상 무리해서 때리시면 그건 복구 진짜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쫌 만 침착하게 일단 쉬면서 생각을 정리한 번 하시는게
짜증나고 힝드시더라도ㅜㅜ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하루에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힘내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힘내세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헐... 복어님 ㅠㅠ
아.. 뭐라드릴말씀이 ㅠㅠ 위로가 될진모르겠지만
힘내세요 ㅠㅠ 정말 억대인데 이정도는 너무하네요 하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힘내용 ㅠ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와 .. 과거글 보고 있는데 더 깊어지셨네
주한님의 댓글
주한 작성일
아니 유로스타 억대 잃어도 뭐 포인트나 쿠폰을 안주는게 말이 됩니까?
유로도 당장 쓰면 안될듯싶네요 와 이건 아니죠
곤이님의 댓글
곤이 작성일
안타깝네요 정말ㅠ
루카님의 댓글
루카 작성일
와... 잃은것도 어이없는데.... 이만큼 꼬랐으면,
인간적으로, 사이트에서 없는 쿠폰도 만들어서 주겠다..
완전 개 씨레기 사이트네요..;;;;;;;;
삼천세계님의 댓글
삼천세계 작성일
유로 케이 3x 올x 다 같은계열이라 이 쪽은 쿠폰이 없죠 ㅜ
악덩고필이님의 댓글
악덩고필이 작성일
이런우라질 ㅠㅠ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힘내세요 ㅠ
러스티더스티님의 댓글
러스티더스티 작성일
후...힘내십쇼...
홍다희님의 댓글
홍다희 작성일
헐..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