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숙소인데... 내일 출근하는 사람들끼리 술파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우식닮음
댓글 43건
조회 97회
작성일 23-06-07 02:47
본문
댓글목록
식기세척기님의 댓글
식기세척기 작성일
오우 큰릴이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냥 큰일이라고 생각안하고 먹고 사는데만 집중하고 사려고요 ㅠㅠ 도박도 끊을수있으면 끊구요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무슨일 하셔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숙노 왔습니다..ㅎㅎ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아..ㅠㅠ 고생 많으심다 ㅠㅠ 화이팅 얼른주무셔야되지않나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아 저는 신규라서 이번 주 목요일까지 휴무할 거 같아요 ...
목요일에 안전교육받고 현장투입이라는데 한 2시간?? 하고 0.5공수 받을 거 같습니다 들어보니 ㅎㅎ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다행입니다,,, 온카판을 통해서 기분이 정화되고 좋은 영향이!!!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확실히 그전보단... 생기가 생겼다고 해야하나요... 소통하는 사람들이 생겼으니까요 당연히 실제로 만난 사람들은 아니지만
전에는 거의 혼자 생활하다시피해서 그런거 같아요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그러다 출근 못하면 ㄷㄷ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러게요...ㅋㅋㅋ 팀장도 있어서 뭐 알아서 하겟죠 ... 저는 출근안하니까요 ㅎㅎ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온카판 덕에 늘 힘들다가도 힐링하고 갑니다 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네 저같은 사람들 많을 거 같네요ㅎㅎ
따만추님의 댓글
따만추 작성일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사실 제가 우식님보다 어릴걸요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런가요...ㅎㅎ 저보다 어린 동생도 여기 잇는거 보긴 햇습니다!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온카판이 우식님에게 큰위로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지금처럼 잘 지내시다보면 좋은일이 생기실꺼고
지금은 가족들과 힘든관계지만
그땐 그랬지 하면서 웃는날이 올꺼니까
화이팅입니다 ^-^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말티쮸님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말씀이 정말 저에게 힘이 됩니다
온카판 화이팅입니다 ㅎㅎ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ㅎㅎㅎㅎ 그래도 나쁜생각안하시고 힘이 나는 구석이 하나라도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듭니다 힘내시고 출근잘하세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는 목요일 오후부터 출근할 거 같습니다... 지금은 밤낮이 아예 바뀐상태라 잠이 안오네요 ㅋㅋㅋㅋ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노가다하시는 분들이면 매일 술달고 사시는 분 많습니다
저도 그랬었거든요 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늘도 일하고 오셨을텐데... 술을 무진장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네요...
저는 여기서 돈좀 벌어서 따로 원룸잡고 나가서 살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쉬리님의 댓글의 댓글
쉬리 작성일
술이 좋다기보단 하루가 의미없게 지나가서 뭐라도하는거죠
먹으면 기분좋으니까 그거라도 챙기는... 아쉬움에서 나오는거에요
중독되면 담배처럼 땡기기도 하구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렇군요 ... 여기 사람들 낙이 술,도박,여자가 대부분 아닌가요...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월래 거기 있다보면 물들기 쉬운데 피해야 합니다.
술좋아하고 돈좀 생기면 노래방가고 돌고돌고..
힘든일하는 사람들이 예전에 돈 못으는 이유가
있더라구요...나이하고 몸뚱아리가 재산이니
몸관리 잘하시고 도박도 절재하시고 걍있는돈
없다치고 죽어라 고생몇년 하시다보면 좋은일 있을겁니다.
글고 안전주의하시고 건강이 최고입니다.. 힘내세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촉배신님 진심 어린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꼭 새겨듣겠습니다 .. 어차피 돈 좀 모이면 월룸생활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단체생활은 저도 별로라...ㅎㅎ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이미 스스로 고생하러 찾아간것 만으로도 대단한거예요ㅎㅎ
앞으로가 중요한거지ㅋ 아직 20대면 창창하고도 남으니까
너무 조급해말고 조금씩 일어나면 되요 ㅎㅎ
30대되보면 정말 소중한 경험 일찍 했구나할꺼고 40대 되면
더더더~~ㅋㅋ단 정신차리고 살고 있다는 전제 하에ㅋ
가족들은 절대 날 버리지않아요 지금은 충분히 잘못했으니 그럴 수 밖에 없는거고ㅋㅋ 나중에 이제 정신차렸다 느껴지면 얼른 가서 죄송하다 백번천번 용서구하고 돌아가요ㅎㅎ
기다리고계실껄 백퍼~~^^
앞으로 예쁘고 착한여자 만나서 예쁜 아들 딸 낳고 일상적인 사회생활하면서 그렇게 살아요 그게 아무것도 아닌거 같아도 시간 지나보면
젤 행복한게 그거 더라고ㅋㅋ젤 부러워ㅜㅜ
돈이 최고인거 같아서 덤비고 빠져들어봐야 시간 지나고 나면 아무것없고 뼈져리게 후회만 남아요 백퍼~~!!ㅋㅋ
물론 알아서 잘하겠지만~~^^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카이류님 감사합니다... 조언 뼈에 깊이 새기고 살겠습니다 ㅠ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뭘 뼈에 새겨ㅋㅋ 그럼 졸라아파~~
그냥 지금 처럼 ~~ 잊지만 말고
오늘도 화이팅 합시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화이팅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 제가 너무 외롭네요 그냥 ㅠㅠ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앞날 응원합니다
좋은일도 꼭 잇을거에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고맙습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응원중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해요 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힘내세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퐁당님 감사~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합니당ㅋㅋㅋ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아..폰으로 엄청 정성들여 썻는데 로보트어쩌구
소화전 골르라해서 골르고왓더니 다시 써야대네요...
위에 몇분들이 엄청 좋은글써주셨네요 ~!
거기 물들지마시구 노래방 가면 돈 은근 많이쓰거든요..
그거 쌓이고 쌓이면 무시못할금액이됩니다 ㅠ 부디 많이 어울리셔서
그런일은 없도록 ㅠㅠ 어느 정도껏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리구 숙소도 사람들이 제각각이라 점점 불편하고 그럴수도잇어요
주변에 원룸얻으셔서 하는거 추천드리긴해요 돈좀 모으셔서 ..
그러면 확실히 편하긴합니다 .! 항상응원합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예 그럴거같아서 따로 나가서사려고요..
일단 지금은 생활비가 없으니 부득이하게 숙소 사용해야죠ㅠ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응원합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합니당 ㅎㅎㅎ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1달 열심히 일하면 4~5백은 가져갈 수 있져, 버텨보세요 저도 해봤는데 시간이 답입니다. ㅎㅎㅎ
초로롱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