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숙소인데... 내일 출근하는 사람들끼리 술파티....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지금 숙소인데... 내일 출근하는 사람들끼리 술파티....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우식닮음 조회 99회 댓글 43건
작성일 23-06-07 02:47

본문

벌이고 난리갸 났네요... 낼 저러다가 출근 못할거 같은데.... ㄷㄷ 아까 전에 술 먹자고 하시길래 저는 그런자리 좀 불편하고 그래서 그냥 술 못먹는다하고 방에 들어와서 온카판 댓노,추노하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새벽이라 감수성도 올라오고 제 이야기도 좀 하고싶고해서 글을 조금 적어봅니다... 저는 아마 여기 사람들 나이에 비해 어린 축에 속하는 나이일 거에요 제 예상이긴하지만...흠 도박한지는 한 5년 됬네요.... 처음 시작 했을때가 2018년 러시아월드컵 군대선임따라 5천원씩 1만원씩 사던게 지금까지 이어져왔네요 가족들 속도 많이 썩이고....휴 답이 없습니다... 진짜 사실 지금도 가출한거죠... 집에 있다간 맞아 죽을까봐 ㅋㅋㅋㅋ 한심한 놈 도망쳐나온거에요 그냥...ㅠㅠ 살려고 여기 일하러 온거구요..ㅋㅋㅋㅋ 가족들은 지금 저를 찾지도 않아요 아마 그냥 어디가서 죽었으면 할겁니다...ㅠ 더 이상 자기들 앞에 안나타나기를 속으로 바라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요...ㅠㅠ 여튼 온카판 여러분 덕에 우울증 같은것도 좀 나아진 것 같고 고마운 사람들도 만나고 한 거 같아서 요즘은 너무 즐겁네요 삶에 낙이 정말 도박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사이트보단 온카판에 들어가고 무슨 일이 있으면 온카판에 올리고 반응도 보고싶고 좋은건지 모르겟지만 우울감 같은게 많이 사라진 거 같아서 온카판한테 고맙습니다......여기까지 제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
보유 포인트 : 318,200 P

321,000 (21%)

0P
1,500,000P
댓글 개수 : 43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식기세척기님의 댓글

식기세척기
작성일

오우 큰릴이네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냥 큰일이라고 생각안하고 먹고 사는데만 집중하고 사려고요 ㅠㅠ 도박도 끊을수있으면 끊구요 ㅠㅠ

profile_image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무슨일 하셔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숙노 왔습니다..ㅎㅎ

profile_image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아..ㅠㅠ 고생 많으심다 ㅠㅠ 화이팅 얼른주무셔야되지않나여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아 저는 신규라서 이번 주 목요일까지 휴무할 거 같아요 ...

목요일에 안전교육받고 현장투입이라는데  한 2시간?? 하고 0.5공수 받을 거 같습니다 들어보니 ㅎㅎ

profile_image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다행입니다,,, 온카판을 통해서 기분이 정화되고 좋은 영향이!!!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확실히 그전보단... 생기가 생겼다고 해야하나요... 소통하는 사람들이 생겼으니까요 당연히 실제로 만난 사람들은 아니지만

전에는 거의 혼자 생활하다시피해서 그런거 같아요

profile_image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그러다 출근 못하면 ㄷㄷ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러게요...ㅋㅋㅋ 팀장도 있어서 뭐 알아서 하겟죠 ... 저는 출근안하니까요 ㅎㅎ

profile_image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온카판 덕에 늘 힘들다가도 힐링하고 갑니다 ㅎ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네 저같은 사람들 많을 거 같네요ㅎㅎ

profile_image

따만추님의 댓글

따만추
작성일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사실 제가 우식님보다 어릴걸요 ㅎㅎ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런가요...ㅎㅎ 저보다 어린 동생도 여기 잇는거 보긴 햇습니다!

profile_image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온카판이 우식님에게 큰위로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지금처럼 잘 지내시다보면 좋은일이 생기실꺼고

지금은 가족들과 힘든관계지만

그땐 그랬지 하면서 웃는날이 올꺼니까

화이팅입니다 ^-^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말티쮸님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말씀이 정말 저에게 힘이 됩니다

온카판 화이팅입니다 ㅎㅎ

profile_image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ㅎㅎㅎㅎ 그래도 나쁜생각안하시고 힘이 나는 구석이 하나라도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듭니다 힘내시고 출근잘하세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는 목요일 오후부터 출근할 거 같습니다... 지금은 밤낮이 아예 바뀐상태라 잠이 안오네요 ㅋㅋㅋㅋ

profile_image

쉬리님의 댓글

쉬리
작성일

노가다하시는 분들이면 매일 술달고 사시는 분 많습니다
저도 그랬었거든요 ㅠ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오늘도 일하고 오셨을텐데... 술을 무진장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네요...

저는 여기서 돈좀 벌어서 따로 원룸잡고 나가서 살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profile_image

쉬리님의 댓글의 댓글

쉬리
작성일

술이 좋다기보단 하루가 의미없게 지나가서 뭐라도하는거죠
먹으면 기분좋으니까 그거라도 챙기는... 아쉬움에서 나오는거에요
중독되면 담배처럼 땡기기도 하구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렇군요 ... 여기 사람들 낙이 술,도박,여자가 대부분 아닌가요...ㅠㅠ

profile_image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ㅠㅠ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profile_image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월래 거기 있다보면 물들기 쉬운데 피해야 합니다.
술좋아하고 돈좀 생기면 노래방가고 돌고돌고..
힘든일하는 사람들이 예전에 돈 못으는 이유가
있더라구요...나이하고 몸뚱아리가 재산이니
몸관리 잘하시고 도박도 절재하시고 걍있는돈
없다치고 죽어라 고생몇년 하시다보면 좋은일 있을겁니다.
글고 안전주의하시고 건강이 최고입니다.. 힘내세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촉배신님 진심 어린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꼭 새겨듣겠습니다 .. 어차피 돈 좀 모이면 월룸생활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단체생활은 저도 별로라...ㅎㅎ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이미 스스로 고생하러 찾아간것 만으로도 대단한거예요ㅎㅎ
앞으로가 중요한거지ㅋ 아직 20대면 창창하고도 남으니까
너무 조급해말고 조금씩 일어나면 되요 ㅎㅎ
30대되보면 정말 소중한 경험 일찍 했구나할꺼고 40대 되면
더더더~~ㅋㅋ단 정신차리고 살고 있다는 전제 하에ㅋ
가족들은 절대 날 버리지않아요 지금은 충분히 잘못했으니 그럴 수 밖에 없는거고ㅋㅋ 나중에 이제 정신차렸다 느껴지면 얼른 가서 죄송하다 백번천번 용서구하고 돌아가요ㅎㅎ
기다리고계실껄 백퍼~~^^
앞으로 예쁘고 착한여자 만나서 예쁜 아들 딸 낳고 일상적인 사회생활하면서 그렇게 살아요  그게 아무것도 아닌거 같아도 시간 지나보면
젤 행복한게 그거 더라고ㅋㅋ젤 부러워ㅜㅜ
돈이 최고인거 같아서 덤비고 빠져들어봐야 시간 지나고 나면 아무것없고 뼈져리게 후회만 남아요 백퍼~~!!ㅋㅋ
물론 알아서 잘하겠지만~~^^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카이류님 감사합니다... 조언 뼈에 깊이 새기고 살겠습니다 ㅠㅠ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뭘 뼈에 새겨ㅋㅋ 그럼 졸라아파~~
그냥 지금 처럼 ~~  잊지만 말고
오늘도 화이팅 합시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화이팅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 제가 너무 외롭네요 그냥 ㅠㅠ

profile_image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앞날  응원합니다
좋은일도 꼭 잇을거에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고맙습니다

profile_image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응원중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해요 ㅎㅎ

profile_image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힘내세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퐁당님 감사~ ㅎㅎ

profile_image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합니당ㅋㅋㅋ

profile_image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아..폰으로 엄청 정성들여 썻는데 로보트어쩌구
소화전 골르라해서 골르고왓더니 다시 써야대네요...

위에 몇분들이 엄청 좋은글써주셨네요 ~!
거기 물들지마시구 노래방 가면 돈 은근 많이쓰거든요..
그거 쌓이고 쌓이면 무시못할금액이됩니다  ㅠ 부디 많이 어울리셔서
그런일은 없도록 ㅠㅠ 어느 정도껏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리구 숙소도 사람들이 제각각이라 점점 불편하고 그럴수도잇어요
주변에 원룸얻으셔서 하는거 추천드리긴해요 돈좀 모으셔서 ..
그러면 확실히 편하긴합니다 .! 항상응원합니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예 그럴거같아서 따로 나가서사려고요..

일단 지금은 생활비가 없으니 부득이하게 숙소 사용해야죠ㅠㅠ

profile_image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응원합니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감사합니당 ㅎㅎㅎ

profile_image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1달 열심히 일하면 4~5백은 가져갈 수 있져, 버텨보세요 저도 해봤는데 시간이 답입니다. ㅎㅎㅎ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