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기분이 찝찝해서 오늘도 조기퇴근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똘이장군
조회 64회
댓글 17건
작성일 23-06-07 01:29
본문
반갑습니다 형님들
즐거운 미드나잇뜨 보내시고 계십니까~
저는 어제 오늘
기분이 영 찝찝해서
박하라양과 진득하이 놀고싶은데
한 20분 넘기면
머리도 아프고
계속 질꺼같은 느낌이 들어서
짧막하이 치고 빠고 있습니다 --;;
첫출정은 원래 거의 10만 이상 이득보자라는 심산인데
이렇게 되면 저번 대참패 전멸에
시드 모우기가 다시 힘들어지네요
와 적색신호입니다 적색신호..ㅠㅠ
아무튼 제 박하라양 데이트 얘기는 여기까지고
조만간 군대일화부터 제가 겪었던 무서운 얘기를
좀 풀어볼까 하는데
아직 스토리 정리도 안되고
준비중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파일첨부를 해서 좀 더 재미있게 얘기를 풀고싶은데
제가 뭐라고 해야되죠 이 글쓰기란 이용에 조금 미숙한 점도 있고해서
좀 공부하고 썰을 풀어야
더 사실같은??? 그런 재미를 드릴 수 있다 싶어서
공부 좀 하고 오겠슴다
오늘은 재출정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영 찝찝한 기분과
머리가 띵한게 조금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잇
형님들 그럼 전 이만
퇴근해보겠습니다~!!
<----이게 맞는지 모르겠슴다..
댓글 개수 : 17건
댓글목록
온리바카라님의 댓글
온리바카라
작성일
들어가세요!!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ㅎ
똘이장군님의 댓글
똘이장군
작성일
글사이사이에 이미지를 어케 올리는지 도저히 모르겠네영..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들어가셔요 ~~!!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찝찝할땐 조기퇴근하는게 답이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잘자요ㅎㅎ 푹~~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고생하셧어영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잘자여 ㅎㅎ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여자 썰 풀어두 좋아여~
봄날은없다님의 댓글
봄날은없다
작성일
마지막은 사진 먹힌건가요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쉬세요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굿나잇되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쉬세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쉬셔용..ㅠ.ㅠ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고생했어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고생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