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라매 게임사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릿
댓글 14건
조회 109회
작성일 23-06-07 00:54
본문
댓글목록
갱이냠냥님의 댓글
갱이냠냥 작성일
프라그요!
우엥님의 댓글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라메 전문가님...! 크크
무괴님의 댓글의 댓글
무괴 작성일
메모 ㅋㅋ
그릿님의 댓글의 댓글
그릿 작성일
역시 오라메 전문가!! 감사합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프라그마틱이용~!
그릿님의 댓글의 댓글
그릿 작성일
감사합니다!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제왕에서 두번 맥스.
FM에서 한번 맥스.
오라메는 이렇게 해봣어용
그릿님의 댓글의 댓글
그릿 작성일
와 .. fm 이용중이니 fm에서 맥스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삼치기장인님의 댓글
삼치기장인 작성일
오라메가 스핀 선택한 후에 앞발로 내려찍는 시간이 싫으시면 토라메도 추천드립니다
저도 나름 8개월차 슬롯 유저로써 제가 첫 맥스윈 먹었던 게 유로스타 반페 다음이 토라메라서 뭔가 정감이 가네요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플라그마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프라그 많이 추천하네여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슬롯은 잘몰라서 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프라그마틱 메모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