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게정에 너무 민감하신분들 많으신거같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믈브사랑
댓글 28건
조회 331회
작성일 23-06-07 00:38
본문
후기만 올리시는분..예전에는 활동 활발히 하시다가
지금 안하시는분도 많으시고..
아까 어떤분이 복권판매하는분들 첨보는 닉이 많다고 하시고
댓글에 공장이냐고 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제가 봤을때 눈에 익은 닉도 많고...
그냥 자게 활동 안하시는 유저분들이신거같은데..
후기에 글 올리시는분들 잘보시면
럽 2이신데 60~80만포 갖고 계신분들 많으세요
이중계정으로 의심하기 시작하고 색안경쓰고 보면
답도없습니다
예전에 이중계정 의싱..복권판매 자전거래 이런걸로
게시글 등록 포인트삭감..댓글포인트 삭감..추천포인트삭감등
유저들한테 득될게 없어요..이슈화되서
의심되면 이슈화시키지 마시고 그냥 조용히 신고하세요..
자꾸 공론화해서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는건 지양해야죠
차라리 이럴거면 포인트로 아무것도 못하게 막아버리던가
해야지 조용해지지 싶네..
복권도 없애버리고..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추천요..
방구석님의 댓글
방구석 작성일
이거 인정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온카판 관리자님이 잘 해주시겠죠 관리자님도 바쁘신데…
그런 이슈 때문에 더스트레쓰도 받을수도있겠네요
분명 그럼 누군가피해자가 나타날수도있고. 잘 됬음 좋겠네요
전 회원들끼리는 색안경은 안꼇으면좋겠어요 사람들 모두
식기세척기님의 댓글
식기세척기 작성일
인정요
이부장님의 댓글
이부장 작성일
공감합니다
온리바카라님의 댓글
온리바카라 작성일
근데 민감할만하긴한거같아요 사안이 사안이다보니
탕수육아저씨님의 댓글
탕수육아저씨 작성일
공감되는 말이네요 이러다가 복권폐지 유저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줄어들면 결국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긴할듯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맞습니다...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제가 처음 온카판 활동할때..모르는게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왜 글을 도배하냐고???하시는분들 많았어요...댓쓰면 포인트가 쌓이는지도 몰랐고..그걸로 포전이나, 깊콘바꿀수 있는줄도 몰랐고...포인트=현금 이런개념이 전혀 없어서..욕도 많이 먹었는데.....나중에 온카판 이용이 잦아지면서 알게됐죠....포인트로 할 수 있는게 많구나.....그래서 나한테 그렇게 공격적으로 대하는 사람들이 많았구나하고.....포인트=현금성자산이란 생각때문에 다들민감하신건 알겠는데...뭔가 이상하면 그냥 조용히 신고하세요......온카판에서 그래도 네임드라고 하는 김뿡님이나 망고링고님, 어나더레벨님등 오랜기간 활동하신 분들이 포인트로 인해서 민감하게 이슈화 시키시던가요? 조금 이상하면 본인이 그냥 신고하고, 신고한 내용만 공유하잖아요??? 그냥 그정도만 하세요...자꾸 공론화 되면 결국 손해는 유저들이 봅니다....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저는 이제 신경안쓸랍니다 ㅋㅋ 다들 알아서 잘하실거라 믿습니다 따봉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일리있는 말씀ㅎㅎ
닉이 내눈에 익숙치 않다고 함부로 판단하면 안될듯
알고보면 3년차ㅋㅋ
N단으로주행님의 댓글
N단으로주행 작성일
인기게시글 올라갑시다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ㅎ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인기글 올려봅시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같은 뉴비는 닉네임을 모르니... 의심이 가더라도 신고하는것도 어렵겟네요
저도 그냥 가만히 있겟습니다
가입한지 한달도 안되서 구분이 안가네요 닉네임 보고서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인정...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마늘이님의 댓글
마늘이 작성일
추천드립니다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그냥 전 가만히 있는 중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님의 댓글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 작성일
손해봐도 부계정은 죽여야지 부계정 돌리심?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무선일?
lovely여니님의 댓글
lovely여니 작성일
공감입니다
맴오브님의 댓글
맴오브 작성일
공감 합니디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킹정입니다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믈브사랑님을 국회로~~!~~!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저도 가입한지 꽤 됐는데 글 거의 안써요ㅋㅋ
바칵스님의 댓글
바칵스 작성일
맞는 말씀이시네요.
저도 처음 가입하고 두달정도는 열심히 활동하다가
요즘은 일이 바빠서 게임만 가끔하고 온카들어와서 출첵이랑
복권은 기똥차게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이것도맞는말이긴해요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