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태님 치과얘기하셔서 팁 하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8건
조회 59회
작성일 23-06-07 00:07
본문
이제는 치과 스케일링이 일년에 한번은 의료보험 적용되서
만 몇천원이면 받을 수 있어요ㅎㅎ
6개월 단위로 받으면 더 좋지만 1년에 한 번 정도만 스케일링
받아도 확 달라집니다ㅎ
특히 흡연하시는 경우는 더욱 효과 만점~~!!!!
이빨은 오복 중 하나 랍니다.
있을 때 관리 잘해야 나중에 고생안합니다~~^^
건강관리 치아관리 시드관리 잘해야 바카라서 살아 남아
남은 인생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치과안간지 몇년됐는데 가봐야겟네여 ㄷㄷ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꼭 가요~~~배팅 30분만 참으면 됩니다ㅎ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스켈링 안아픈가여?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처음만 좀 그렇지 받고 나면 개운 시원ㅎㅎ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인정 근데 치과는 너무무섭다보니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처음만 좀 그렇지 안아파요ㅋㅋ오히려 시원ㅋㅋ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전 지인이 치과의사라 꽁짜로 받고 있었는데 ㄷㄷ 의료보험되는구나 오호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개꿀 치료ㅋㅋ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의료보험이 필수에요....ㅜㅡ
온리바카라님의 댓글
온리바카라 작성일
스케일링은 ㄹㅇ 필수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저도 매년 스케일링 받습니다..
이건 꼭 하셔야 좋아요!!!!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꿀정보네용
딜러딜도님의 댓글
딜러딜도 작성일
저는 반년에 한번은 받아야겠더라구요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스케일링이 단순 스케일링만 받는효과가아니라
부수적으로 현재 치아상태를 진단받을수있어서
진짜 큰돈나가기전에 치료시작할수잇다고하네요
방구석님의 댓글
방구석 작성일
보험이 되는군요 ㄷㄷ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정보추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감사합니다!!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그쵸 다른건 몰라도 이는 .. 돈 써서라도 관리해야;;
초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