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n. 7개 벳위즈에 직접넣었더니..23만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화니
댓글 28건
조회 137회
작성일 23-06-07 00:02
본문
댓글목록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오 개꿀이네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네..참고하시라구여..모르는분들도 많은거같아서
무괴님의 댓글의 댓글
무괴 작성일
ㅈ위즈 맘에 안들어서 가입안햇는데 엌ㅋㅋㅋㅋ 이런건 좋쿠만요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캬 쏠쏠하네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어차피 겜하는 사람들인데 직접 넣는게 낫다는 말하고싶어서 ㅋㅋ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진짜 개꿀인데요 ㅋㅋㅋ 부럽다 ftn받으시는분들
하지만 ㅈ위즈 탈퇴한걸로도 만족중ㅋㅋ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캬~ 건승입니당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오 축하합니다 ^^
건승 가즈아~~~!!!!!!
온리바카라님의 댓글
온리바카라 작성일
오웅좋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ㄷㄷ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오 23만원 달달하네요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오우 화이팅입니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와 핵달달하네여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이제 현금으로 주나요??
저번달에 했는데 앵무새마냥 물어보면
현금 입금 현금 출금
가상화폐 입금 가상화폐 출금
이거면 말하던데 ㅜㅜ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바꿔서..저번달부터 현금으로 출금됬어여
아이고 여기서 물어보시지 ㅜㅜ
성공그자체님의 댓글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와 ㅋㅋㅋㅋㅋㅋ 저번달에 그거때문에 골치아팠는데....
대화한기록도 있는데....와....
앵무새같은 답변때문에 빡쳤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가상화페랑 또 현금입금이 따로 존재 하나 보네요??
성공그자체님의 댓글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네 가상화폐 입금란이 따로 있습니다~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네 집어넣을때는 가상화폐입금으로 넣는데..출금할땐 현금출금으로 되더라구여
거래소 갈필요없이...벳위즈에 직접 넣구 빼면 되여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오호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지난주에 문의했을때도 코인출금뿌니 안된다고 했는데.. 현금출금 되시길 바랍니다 후기부탁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지지지난달에는 가상화폐 출금바꼐안됬는데 지지난달에 원화로 출금했어요
매번 바뀌는거같긴해요 ,,무슨기준인지 ㅠ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잉 또바뀐건가...ㅜㅜ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건승라세용 ㅎㅎ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추카드려요 ㅎㅎ
이걸로 살려봅시다~~!!!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자아자!!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축하요
초로롱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