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n 관련 + 판매에관해서 딱정리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망고링고
조회 123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06 23:49
본문
ftn 해외거래소가 이벤트로 연말에 진행했던거
벳위즈는 그저 이벤트홍보사이트엿을뿐 관련은 크게없다
쿠폰하나당 30개 (몇천개받는분아닌이상 30개씩들어오는거같아요 이건 뇌피셜 여태까지 본결과)
여태까지 봐온 환전대략금액 2.8~2.9
이말뜻대로 판매하시는분들이 직접뺴면 2.8~2.9를 가져가시는거지만
구매자입장에서는 저가격에 살빠에...그냥 안산다...
물론 환율과 환전하는 코인 그리고 ftn가격에 따라서 환전되는금액이 다르겠지만 지금..거진 3개월? 동안 저금액에서만노내요
ftn많이올랏는데 달러가 떨어지다보니...ㅠㅠ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쿠폰판매가 2.5정도가 적당하다 솔직히 장당 3천원정도 이득은 괜찮차나..
편의점 기프티콘도 가져다가팔면 3만원주고산거 2.7 정도주는데 적당한금액선은 현재로서는 2.5가 적당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물론 더낮게 팔면 땡큐지만 만약 더싸게팔라면 저에게..ㅋㅋㅋㅋ
벳위즈는 그저 이벤트홍보사이트엿을뿐 관련은 크게없다
쿠폰하나당 30개 (몇천개받는분아닌이상 30개씩들어오는거같아요 이건 뇌피셜 여태까지 본결과)
여태까지 봐온 환전대략금액 2.8~2.9
이말뜻대로 판매하시는분들이 직접뺴면 2.8~2.9를 가져가시는거지만
구매자입장에서는 저가격에 살빠에...그냥 안산다...
물론 환율과 환전하는 코인 그리고 ftn가격에 따라서 환전되는금액이 다르겠지만 지금..거진 3개월? 동안 저금액에서만노내요
ftn많이올랏는데 달러가 떨어지다보니...ㅠㅠ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쿠폰판매가 2.5정도가 적당하다 솔직히 장당 3천원정도 이득은 괜찮차나..
편의점 기프티콘도 가져다가팔면 3만원주고산거 2.7 정도주는데 적당한금액선은 현재로서는 2.5가 적당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물론 더낮게 팔면 땡큐지만 만약 더싸게팔라면 저에게..ㅋㅋㅋㅋ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정보글 감사합니당 망고님 ㅎㅎ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정리를 해야될거같아서 적었어요 하... ftn 내가 열심히 외쳐서 이리 날 괴롭히는구나 ㅜㅜ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감사합니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정보 감사합니당....!!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처~~~음에는 얼마안햇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관심도안가지긴했죠....
처음에 가격이 개당 0.25엿으니... 환전치고나면 2만원정도바께안되긴했으니까요
전 미래를봐서 홍보했지만....몇명빼곤....후회만남긴...ftn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ftn 하는거 까다롭더라고요. 고생많으셨습니다.
라우이님의 댓글
라우이
작성일
감사합니다 추천~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추천 꾸욱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ftn어려워보임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추천박고갑니당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추천드려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