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존내 아프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엄기태
조회 107회
댓글 20건
본문
댓글목록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기태햄 ㅜ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에고...ㅠㅠ
떠돌이인생님의 댓글
떠돌이인생
작성일
임플란트... 많이꺠지긴하져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기태형님 오늘도 금딸실현?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에고오ㅠ.ㅠ.ㅠㅠ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배팅하지말고 일단 임플란트라도 먼저 하는게 어때여
이 아프면 서러워 ㅜㅜ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아고고 기태님
제가 자주하는거 있긴한데
증상을 몰라서 말씀을 드릴수가 없네요
저 같은경우는 초기 충치일때 수시로 소금가글 합니다.
담배도 피기에 목건강에도 좋구요.
민간요법이긴 한데 병원안가시는거면 소금가글 해보셔요!
인터넷에 소금가글 쳐보시고
판단해보시길!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오복 중 하나라는데 ㅠㅠ아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아이고 ㅠ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아고야 ㅠ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이빨아프면 진짜 답도없죠 저도 치아 안좋아서 월례행사처럼 찾아오는데 치통은 진짜 답도없어요 ㅠㅠ
그냥 약먹고 버티는거밖에 ㅠㅠ 얼른 치과가셔서 치료받으시는게 답이긴하나.. 시간과 돈 둘다 쉽지않죠 ㅠㅠ
얼딸님의 댓글
얼딸
작성일
ㅠㅠ… 치아아프면 힘든데 언능 치료받으시길..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저 지금 신경치료 3개 임플란트2개진행중입니다
한달동안 신경치료 1개완료 2개는 거의마무리
임플란트 발치 두개 모두햇고 하나는 다음주에 뼈이식진행해요
금액도 금액이고 너무아파요
조금이라도 빨리 치과가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치과는 진짜비싸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래도 치과는 가서치료 받는게
임플란트안해도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아고 ㅠㅠ 이빨이프면 빨리치료하셔야해요 ㅠㅠ..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ㅠ.ㅠ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이는 정말 관리 잘해야해요 ㅜㅜ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에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