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에 미친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의아들
댓글 11건
조회 70회
작성일 23-06-06 21:31
본문
거제 노자산 나무 170만 그루 베서 밀어버리고 100만평짜리 골프장 만든다고함
2017년도에 산에 있는 멸종위기종들은 어차피 각자도생해서 새서식지를 찾을꺼니깐 괜찮을꺼라는 지자체와 사업자가 낸 전략환경영향평가를 환경청이 받아서 허가를 내줌
취재가 시작되자 환경청은 다시 검토하겠다고 하면서 일부 원형보전지역이 있어서 괜찮을꺼라고함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땅덩어리도 좁은데 골프장 개발까지...ㄷㄷ
야생동물 살곳은 이제 없을듯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기후이상으로 난리인데 골프장이라니 ㄷㄷㄷ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에휴 돈벌려고 개발만하는;;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무슨..땅도 좁은데..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전국에 골프장 약 600개ㅋㅋㅋㅋ
제주도만 30개 전 후ㅋㅋㅋ
lovely여니님의 댓글
lovely여니 작성일
지구가 아파요;;; ㅠㅠ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아니 왜 굳이 저길 골프장으로...? 동물들도 살아야지
식기세척기님의 댓글
식기세척기 작성일
골프장을 무리하게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돈만보는사람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에바다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