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 반도체 조선소등 궁금하신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조회 304회
댓글 77건
본문
댓글목록
코코아님의 댓글
코코아
작성일
월급하나 지리네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ㅎㅎ
뚱뚱한바나나우유님의 댓글
뚱뚱한바나나우유
작성일
오 ㅅ ㅅ 멋있으세요 팀장님!
뚱뚱한바나나우유님의 댓글의 댓글
뚱뚱한바나나우유
작성일
근데 여자는 절대 안써주겠죠…?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여자는 유도원 화기감시등등 현장일도 가능은한데 여자들이 버틸련지여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저좀써주세여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힛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한달 1천만원 가까이가져가네요 ㄷㄷ
팀장이시면 똥띠어먹는게 더 많지 않나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똥이라뇨ㅋㅋㅋ 현장돌리는 이유가 그돈먹을라고 현장돌리는거죠ㅋㅋㅋ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멋져요 ㅎㅎ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현실은 그집니다ㅋ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샤워하고와서 답변달아드릴게요....추천은 하시고 질문바랍니다ㅋㅋ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멋져요12년차ㅋㅋ
화이팅ㅎ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파이팅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힘 없고 성실한 여잔데 써주나욤?
공대 나왔는뎅 .. 일머리는 있는 편 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 공대나온 복숭아ㅋㅋ
뭔가 매력 쩌는데요ㅋㅋ
공돌이들의 로망~~~~^^
전 문과계열이라ㅎㅎㅎ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헐 그래요? ㅋㅋ
저 학교다닐때 남자만 드글드글 했어요 ㅋㅋ
아무튼 재미있었다능 ㅋㅋ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노가다는 마음가짐 문제입니다..다 내려놓고 이거아니면 죽는다 맘먹으면 해내죠 어설프게 돈마니번다 이런거 보고 덤볏다가는대다수 집에가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난 궁금한게 나이들어도 자격증없이 배울 수있는 고단가 일?ㅎㅎ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네 나이들어도 자격증이필요없어요 60초반까지 할수잇는일이죠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저도 하면 저렇게 벌수 있나요 ?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기술만 된다면 벌겟죠
카진호님님의 댓글
카진호님
작성일
평택에서 용접하시나보네요!! ㅅㅅ
제친구도 거제조선소에서 용접하다가 평택으로 갔는데 월천가까이 받는다고하더라구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용접아니고 frp라고 잇어요 용접보다 돈 더받죠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와....엄청받으시네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흠
농구킹님의 댓글
농구킹
작성일
크 몇살이시길래 팀장을 ㄷㄷ
능력좋으신가봐요
팀장은 대부분 어려도 40이상이 하던데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런게 어딧어요ㅎㅎ 28살때부터햇어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캬 대박이십니다.
옛날 조공할때 11개 받아가면서 잡철 했는데 ㅠㅠ
탕정에서 ㅠㅠ 8라인.. 금액이 어마무시하네여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옛날은 진자 조공10만에도 널렷엇죠 ㅎㅎ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가끔 그때 팀장님이랑 연락하는데 옛날같지 않으신가봐여 ㅠ
맨날 안담애들오면은 대신 싸워주시고 풍도구간에서 몰래 몰래 편하게 일하고 그랬었는데
지난 추억일뿐 요즘엔 제회사에서 일하기도 벅차네요 ㅠㅠ 돈벌기 너무힘듭니다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진짜 기술공이시네...조선소에서 기술용접공 일급이 60만원이상이란건 들었는데...일급 60만은 진짜로는 첨봐요.....10일 일하고도 600이구나..부랍...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용접아닙니다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부럽당 2살이나 어리다니...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ㅋㅋㅋㅋ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아이고 행님 앞으로 인사 확실하게 하겠슴돠!!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오우 일급65만원 엄청쎄시네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갸 월급 부럽네요... 일당직도 받아 줍니까?
나이는 상관없나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노가다가 거의다 일당이죠 월급제가 어딧어요ㅎㅎ
나이무관이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저도 부산삽니다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와 저지금현장이 김해입니다ㅋㅋㅋ
내외동에 숙소에잇어요 ㅋㅋㅋ
완전 가까이 게시네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ㅋㅋㅋ 근데 지금 여기현장은 초짜를 안써여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와.. 지리네 일당이 무슨 60인가요 노가다 잘 모르지만
어마무시하게버네요 ㅋㅋㅋㅋㅋ 미쳤넹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ㅎㅎ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하이닉스 반도체 했다가 시망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ㅠ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월급 어마어마하네 ..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ㅎ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대박 ㅎㄷㄷㄷ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ㅎㅅ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파이팅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기술 없이도 할수 있나용??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기술은 배우믄 금방인 일이에요
한번가자님의 댓글
한번가자
작성일
대단하세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뭘요 허무해요 에볼에 다갓다줘서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저도 택배 이런거 말고 나중에 써먹을수있는 기술이라도 배워서 사요나라님처럼 시간지나면 일당 올라가는 일을 좀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겟네요 . . 그냥 인력소부터 나가서 시작해야하나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인력은 진자 잡부 일회용이구요...관심잇는직종 기술을 배우세요
자기만 노력하면 몸값은 올라갑니다..
그리고 팩트는 일잘하는것보다 인맥으로 단가는 마니받아요 대다수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반장님 안녕하십니까!!!! 도대체 어떤 직종 이십니꽈!!!
아직 진로를 정하지 못했습니다!!!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저는 FRP라고 잇어요...일이좀 드럽어요ㅋㅋㅋㅋ
기술은 딱히 ㅋ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고생하시네요..
월 천 받아도 이런일은....힘들죠..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네 힘든것도잇고 스트레스 줜나마니받아요
진자 일하다보믄 노가다판에 별에별 개라슥들이 줜나만습니다...
멘오브님의 댓글
멘오브
작성일
1.취직하는루트가 어떻게됩니까?!?
2.하는일에 비해서 많이벌어간다고 생각하십니까
3.업무강도가 어떤가요?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님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1 .저는 하는일이라서 지금은 인맥으로 일을 받기땜에 루뜨는딱히없구요.
영업도 가끔합니다
2. 하는거에 비해서는 작은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3.강도는 진자 편할때잇고 빡실때도잇는데 개상노가다에 비하믄 안빡시죠
멘오브님의 댓글의 댓글
멘오브
작성일
진로에 고민이 많은데 상담도 가능하실까요?!? ㅎㅎ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네 가능하죠
루카님의 댓글
루카
작성일
와... 하루 임금이 65만 ㄷ ㄷ ㄷ ...
제대로 배워보고 싶네요...
당연히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하시는 일이 평균적으로 초보도 배우면 금방 익숙해지는 일이예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네 진심 내려놓고 자기한몸 바치믄 가능하죠
영월님의 댓글
영월
작성일
근데 단점도 많아요 일당이 너무 쌔면 그만큼 일이 없어서 전국 다녀야돼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건 일당쌘거랑 역는건좀 모든 일이 그렇죠 공사끝나믄 돌아다닞ᆢㄷ
삼천세계님의 댓글
삼천세계
작성일
진짜 기회되면 배워보고싶네요 존경합니다 한 일에 십년넘게 몸담으시는게..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