밬카라님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acara
댓글 24건
조회 70회
작성일 23-06-06 20:26
본문
댓글목록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노크노크..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저한테 무러보세요 ㅋㅋ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예비군 무단결석 해보셧나요? ㅋㅋ
혼마유리님의 댓글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해봤죵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무단 결석 하면 어떻게 되나요?
따로 불이익 받는거 잇나요?
혼마유리님의 댓글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3차라고 날아온거만 가면 벌금안내여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네 아주옛날에요..그당시 1차 무단째서 벌금20인가 맞앗고요
그담 또 쨋더니 형사고발당해서 경찰어 조사까지 받으러갓구요..
벌금50나왓어요ㅋㅋ 짭새도 하는말 이런걸로 조사받으로 오지마라고 즉으할일만다고 의무적으로 조사는받아야해서 대충왜안건거 얘기하고 끝요... 지금은 민방위도 끝나가고잇어서 옛날에 벌금총 70냇엇네요..벌금내고도 다시 받아야해요ㅋ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똒똑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바카라님 두분이내요 ㅋㅋㅋ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똑똑..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저 무단결석 많이했어요 제가 동대에 물어보니까 3차까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이미 2차까지 미뤘고 다음번이 3차라서 다음번엔 가야되지않나싶네요 저는 ㅠ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무단결석 하면 다음 일정까지 얼마정도 걸리나용?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건 잘 모르겠어요 ,, ㅠㅠ.그냥 훈련 일정에 따라 다른거같아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 바카라가 바카라에게
수입바카라가 국산바카라에게 예비군을 물어보는 신기한 광경ㅎㅎ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전 밬카라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그거 바까라~~~마ㅋㅋ
화이팅 밬카라님ㅎ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ㅋㅋㅋ네감사염
니디디리님의 댓글
니디디리 작성일
잘 해결되시길!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 어렵네요 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지금은 아마 3차만 안째면될걸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잘 해결하세요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똑똑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노크노크!!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