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저녁 시간이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조회 41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6 18:13
본문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점심 네시간을 테란 님이 삭제해주시더니ㅋㅋ
그후로도 온카판을 손 에서 놓지를 못하네요ㅋㅋ
그만할라하면 포인트 사주시고 ~~~~
또 그만할라하면 포인트 증정을 해주시질 않나 ~~~~
(늙다리님 쌩유~~~^^)
또 그만 할라면 이벤트라도 함 해야지~~~~ㅋㅋ
그러다 보니 밥 때가 됐네요ㅋㅋㅋ
우리 모두 맛저하고 돌아옵시다ㅎㅎㅎ
점심 네시간을 테란 님이 삭제해주시더니ㅋㅋ
그후로도 온카판을 손 에서 놓지를 못하네요ㅋㅋ
그만할라하면 포인트 사주시고 ~~~~
또 그만할라하면 포인트 증정을 해주시질 않나 ~~~~
(늙다리님 쌩유~~~^^)
또 그만 할라면 이벤트라도 함 해야지~~~~ㅋㅋ
그러다 보니 밥 때가 됐네요ㅋㅋㅋ
우리 모두 맛저하고 돌아옵시다ㅎㅎㅎ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카이류님 포바단도 3일차 어캐된건가요
진행중이신가용 ㅇ.ㅇ?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넵 현재 진행 중ㅎㅎ
이벤트땜에 포인트 받아서 한번 다녀오긴했습니다ㅋㅋ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ㅎㅎ 3일 단포바 응원합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 감사함다
근질근질해 죽겠어요ㅋㅋ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작심삼일이라도 해야죵 ㅎㅎ 3일만 참아보자구욧!
초롱아귀님의 댓글
초롱아귀
작성일
저녁드세요~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저녁 든든히 드시고노시죵 ^^ 금강산도 식후경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이제 잠두 다 주무심 ㅜㅜ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맛저하세요 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든든하게 챙기세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맛저하세용~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맛저하시고 건승하세용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맛저용~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저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