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카판 하면서 제일 큰 유혹 두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심만일
댓글 17건
조회 72회
작성일 23-06-06 17:08
본문
운이 좋으면 몇천원으로 몇십 몇백배까지
앞치기로 따지만.. 억까를 당하는 순간
0포 클럽에서 벗어나질 못함..
두번 째 - 복권
요즘 다중계정이니 뭐니 해서 복권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진 상황..
그래서 거진 파는게 이득이긴 한데.. 가격 경쟁도 심해서
복권이 안팔리고 쌓이게 되면 오픈하게됨..
결과는 꽝 ㅎㅎ
온카판 하면서 이 두가지가 제일 유혹이 심하네요 ㅎㅎ..
다들 유혹 참으셔서 포인트 부자 되어봅시다!!!
댓글목록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전 복권은 안사는데 포바는 진짜,,못참죠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포바가 진짜 제ㅣㅇㄹ 무섭..
포즤님의 댓글
포즤 작성일
못참아여 ㅜㅜ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참기 어렵죠..
갈증님의 댓글
갈증 작성일
포바가 진짜 ㅠ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포바가 0포의 구렁텅이..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포바는진심ㅠㅠ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ㅜㅜ 참아보아요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다른건 모르겟고 복권 당첨 ㅈㄴ안줌 ㅠㅠ 90연꽝해서 안까고 모으는중요 ㅋㅋ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진짜 둘다 못참아요 ㅋㅋㅋ
서울지하철님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저는 다시 포바 단도하면서 본 게임에 집중 할려고 합니다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그냥 포바 차단당했으면 ㅎㅎ
빈니뷥님의 댓글
빈니뷥 작성일
ㅋㅋㅋㅋ중독적이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포바는 진짜 참기 힘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인정합니다 진짜 ㅠㅠㅜ
티에스님의 댓글
티에스 작성일
포바 포인트 사는게 아니면 답이 안나와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포바...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