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받아서 노래방 갈려하는데 부를노래추천좀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즈하하하
댓글 17건
조회 51회
작성일 23-06-06 14:18
본문
음역대는 부활-사랑할수록 조장혁-중독된사랑 이두곡만 요즘부르는데
이거보단 높지않는노래 뭐가있을가요!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노라조에 형 어떠세염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그노래는 전에 많이불러서 지겨워요 ㅠㅠ
아구찌님의 댓글
아구찌 작성일
뉴진스 하입보이요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하입뽀이 내게전해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천년의사랑.. 강추 ㅋㅋ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락발라드 굿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비슷한 음역대로는
조장혁 - love , change
김돈규 - 단
이승기 - 삭제 (-1키)
야다 - 이미슬픈사랑
뭐 이정도 일듯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크 감사합니다 한번씩불러보겟습니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부활의 희야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희야 나만바라봐~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 노래방가본지가 ㅡ.ㅡ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코노 개꿀!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전 4년 된듯..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화석이다!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김민종의 착한사랑이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랩...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