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최소 2등 당첨됩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사스러움
댓글 29건
조회 102회
작성일 23-06-06 13:49
본문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복권 500개모으신거에요? ㄷㄷ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2023년 1월부터 뭐빠지게모음 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와 ㅈ되네요..ㄷㄷ
김츄님의 댓글
김츄 작성일
ㄷㄷㄷㄷ500개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이월만 노립니다 근데ㅐ 10만경험치가 귀찮아서 이런 ..
햄볶을결심님의 댓글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포인트 사면됨 ㅋㅋㅋ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ㅋㅋ 대박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레벨2에 500장 ㄷㄷ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포인트모아도 포바를 못맞추니 레벨못올리겠음 망할포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대박 .... 1등은 못해도 2등은 충분히 드실 듯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이거모으고 1등안되면 멘탈작살날듯 1월부터 눈팅하면서 계속모은건데 주복은 1등은 안바라고 2등노리고 모으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ㅋ 01등안나오면 그게 사기ㅋㅋ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나오겠죠 ? ㅋㅋ 이월 3회차 되는순간 도전합니다 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초대박 ^^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열심히모았습니다 ㅎㅎ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500장이면 1200포에 팔아도 20% 수수료 빼도 거의 50만포인트니깐 이월1등에 2등까지 추가 당첨 아닙니까;; ㄷㄷ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맞네여 ㄷㄷ 3렙만 달성하시면되겟네여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대충 한번씩 복권거래 눈팅하는데 500장 팔리다가 먼저 암걸릴듯 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1200원이면 싼 편이라서 올리고 글 한번 쓰면 금시 팔릴듯요 ㅎㅎ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당첨기원이요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감사합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10만포 8에 사시면 10만포 달성인디 왜 10만포 달성 안하시는지 ㅠㅠ
이사스러움님의 댓글의 댓글
이사스러움 작성일
3회차 이월되는순간 댓글노가다 할려고했는데 그냥 포인트사도 10만 달성되는거에요 ? 근데 어차피 포거래가 5레벨부터라 나는불가능임 ㅠ
강마님의 댓글의 댓글
강마 작성일
사는건 레벨 제한 없어요 바로 구매 가능
갈증님의 댓글
갈증 작성일
달성하세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미리 추카드립니당~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잘되시길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나이스입니다 ^^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와우...ㄷ.ㄷ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