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가 너무 짜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양이고양이
댓글 57건
조회 129회
작성일 23-06-06 12:20
본문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진짜 짜다.. 케이계열은 그래도 20만원 30만원에 피자 치킨은 주는데 ;;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케이카계열이 깔끔합니다.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ㅋㅋㅋㅋ 도둑이네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요즘 유저를 희롱하는 수준이 도를 넘는거 같아요
스포츠한폴낙님의 댓글
스포츠한폴낙 작성일
여기 보증보다 좋은데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케이카 이런데 돌발로 이벤트하는데
20에 치킨 30에 피자 이렇게 주던데요 ㅋㅋㅋ
여긴 60에 피자주네여ㅠㅠ
스포츠한폴낙님의 댓글의 댓글
스포츠한폴낙 작성일
온카판보증보다 좋다는 말이여
저기 옆동네보증 아ㅂ인거같네여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하나는 빨간집 보증이에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평판이 안좋아져서 더줘도 사람들이 갈까 말까인데 요즘 대놓고 유저를 희롱하는게 보여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60만원에 도미노 피자는 좀 넘 짜네여 ㅜㅜ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놀리는게 아닌가 싶을정도.. 이벤트를 막 뿌려도 갈까말까인데 ㅜ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x발 너무하네 호군줄 아나 ㅋㅋㅋㅋ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그러니까요 ㅜㅜ 어제 돈도 다 잃어서 노가다하고 있는데
낮부터 사람을 놀리네요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600에 신세계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밤마렵네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서현 사진 예쁘네요 ㅎ 한때 서현광팬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꼬비 저랑 같은 총판이네요 ㅋㅋㅋㅋㅋ
찌찌뽕ㅋㅋㅋㅋ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그래도 커피는 자주 보내주더라구요 ㅎㅎ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총판이 넘 자주바뀌어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한번씩 커피 주더라구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이번 총판은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ㅎㅎㅎ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암바사 걍 븅신이에요.
지금 보증도 다 빠진 상태고...
문자 매일 오지만 확인도 안함.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암바사는 진짜 보증있던곳 다 나가리된듯요 뭔일 있었나요 ?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배달통에서 짤렸고 학교란곳에서도 짤리고 파란집에서도 짤리구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분위기 생각하면 저런짓하면 안되죠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여기는 뭔일이 있다라기보단
걍 운영 자체가 좀 븅신같아요.
최근 리뉴얼도 새로 했는데
왜 했는지... 원래 구멍가게임.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아 별별일이 다 있었네요 ㄷㄷ...
전 거기 말만 들었지 그 밑에 S사도 썼었거든요..
근데 최근에 S사도 이상하게 운영하던데
원래 근본이 구멍가게였나보네요 하하하
빠져나오길 잘했다 'ㅅ'!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사이트 만든지 한달만에 문닫았습니다 .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제가 생각하는 괜찮은 돌발
10 - 치킨
20 - 5만원 요기요
30 - 10만원짜리 상품
너무 짭니다 짜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역시 똑똑해 복숭아님은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전 이벤트 저위에 이상 안하면 안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2번 땡기네요 ㅎㅎ
3만원만 되도 매일 드감.
아땡 미친듯이 돌발 날리드만
요새 잠잠하네요.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거기도 요즘 말 많더라구요 안좋은 욕 반 칭찬반... 오늘 아침에도 돌발했는데 7~9시 사이에 해서 ㅋㅋㅋ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5만원 요기요면 매일매일 할듯. 니콘내콘에서도 단가도 높더만요. 항상 수요가 있어서 금방 팔림
몽실아기님의 댓글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원래 아땡이랑 쏘땡 형제인데
쏘땡은 심심하믄 장사고 나서
나락갔고 아땡은 돌발땜에 먹고살죠.
돌발 때문인지 몰라도 최근 커뮤에서는
젤 많이 이용할겁니다. 그래봐야
소액이지만..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아땡 후속 골x아x 입금 진짜 많이했는데 한달도 안되서 나가리되고
혜택도 하나 못받고 ㅜ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거기 말 많아요 골x아x 먹튀했느니 안했느니... 지금 그쪽 계열이 나가리 되고 있는건 확실시 되고
있는 상황인듯요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이벤트때문에 산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듯요 ㅇㅈ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지금 확실히 기울고 있는거 맞아요 ㅜㅜㅜ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짜다짜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파격적인이벤트를 해도 갈까말까인데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짜짜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대놓고 유저희롱하고 돈빨아가려는 수작만 부리는거 같습니다.
난쵝5야님의 댓글
난쵝5야 작성일
요즘 돌발이벤트 보기 힘든것같아요 ㅠㅜㅜ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돌발도 입금액이 넘 올라가버렸음 ㅜㅜ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짜네요 ㄷㄷㄷ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유저를 너무 바보로아는곳 ㅜㅜ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ㄹㅇ 너무 짠데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장난치는걸로 밖엔 ㅜㅜ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소금인줄..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그러게요 ㅜㅜ 먹으러 갔다가 오링이 넘 쉬울듯
기분나빠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대박나세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에휴 저정도면 기뿐이 오히려 나쁜정도네여;;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대놓고 배짱장사하네요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짜다 정말루...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심각하네요 ,,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