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의 승리 루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치킨마루
댓글 24건
조회 88회
작성일 23-06-06 10:09
본문
댓글목록
쏘쏘12님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비슷한듯
치킨마루님의 댓글의 댓글
치킨마루 작성일
ㅋㅋ 굿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오 신기하네요 마사지랑 빌려주기라..
치킨마루님의 댓글의 댓글
치킨마루 작성일
근데 맘이 약해서 빌려달라면 또 빌려주고 담날 오링
서울지하철님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저는 아주 친한 지인이 있는데 게임하는날 그분이 연락오면 지는 징크스가...
지금까지 단 한번을 못이기고 있습니다. 그분이 연락오는 날이면...ㅠㅠ
치킨마루님의 댓글의 댓글
치킨마루 작성일
아이고 ㅠㅠ 방해금지모드 하셔야것네요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저랑 똑같네요 마사지는 안받는데 지면 돈을 무이자로 빌려줍니다.. ㅋㅋ
근데 이것도 해보니까 빌려주는것도 사람할게안되더라고요.
제때 안갚으면 혈압올라서
치킨마루님의 댓글의 댓글
치킨마루 작성일
전 매번 안빌려준다고 마음 먹어도 그게 쉽지가 않네요
초선님의 댓글
초선 작성일
좋네요 ㅋ
치킨마루님의 댓글의 댓글
치킨마루 작성일
굿
귀순님의 댓글
귀순 작성일
저도 따면 마사지 가는데 ㅎㅎ
치킨마루님의 댓글의 댓글
치킨마루 작성일
동네에 잇는 유일한 타이 건마 ㅋㅋ 잘해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마음이 약해서 그러시는듯..빌려주시는분들 대게 마음약하신분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징크스 저도 있긴한데 잘 맞아떨어지는듯 ㅠㅠ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돈거래는 정말.. 하 어렵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굿굿~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징크스가 꼭 있네요...돈거래는 ㅠ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ㅠㅠ잘되시길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돈 거래...ㅠ.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헐 저도 .. 비슷해여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화이팅!!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응원합니다.. 전 돈거래는 안하지만 ㅠㅠ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