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은 쓰면서 추천은 안하는 이유가 뭘까요?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36건
조회 87회
작성일 23-06-06 07:42
본문
추천 하고 안하고는 물론 자유이긴 한데 ㅎㅎ
이왕 댓글 달면서 욕하는것도 아니고 서로 응원하고 인사하는 건데
귀찮다 말고 꾹 해주시면 안되나요?ㅎㅎ
정말 싫은 걸 억지로 하진 마시구요~~^^
그냥 궁금해서 그래요ㅎㅎ
추천이 어려워서 그런건지 별로 공감이 안가서 비추 누르기는 뭐하고
해서 비추대신 무시전략인건지ㅋㅋㅋ
깜빡할 수도 있겠네요ㅎㅎ
남들이야 어쩌든 전 댓글 전에 추천 꾹은 필수로 눌러드립니다~^^
좋은 하루됩시다~~~!!!!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추천 필수여 ㅋㅋㅋㅋ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전 반대로 추천만 꾸욱 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ㅎㅎㅎㅎ 메인이 추천 꾹ㅎㅎ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귀찮음?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ㅋ 설마 이게 귀찮을까요ㅋㅋ
깜빡한걸로 합시다ㅎㅎ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가끔 까먹으시는거 아닐까요 저도 눌러드려야지 하고는 놓칠때가 많아서 ㅠ..ㅠ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저는 반대....
왕초보님의 댓글
왕초보 작성일
추천포인트도 너프먹을까봐...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가끔 추천을 지나침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ㅎㅎㅎ여기도 지나치셨나요ㅋㅋㅋ
얼른 돌아오세요~~^^
고라니님의 댓글
고라니 작성일
추천 땡기는 글만 추천합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이 글은 안 땡기셨군요ㅜㅜ
이해합니다~~^^
더욱 분발 해야겠어요ㅎ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항상 추천 누르는 1인~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전 따로 작업합니다 . 추천만누르거나 댓글만 쓰거나
배고픔이 급할땐 우선 댓글부터 답니다
그게 포인트오르는 속도가 더빠르니
하지만 여유가 되면 추천만 누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ㅎㅎ오~~~나름의 노하우ㅎ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상대방이 댓글달아도 서로에게 포인트 전부 올라갔으면 좋겠단 생각도 해봤습니다
정성스런 댓글 기준으로 럭포가 터지면 글쓴사람 댓글쓴사람 전부 웃는거죠
오늘도 건승하십시요
카즈하하하님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땡겨재껴~
마늘이님의 댓글
마늘이 작성일
추천 박아요^^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익숙하지않아서?!
쏘쏘12님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추천은 사랑인데 ㅎ
하뚜님의 댓글
하뚜 작성일
저는 일단박고시작이요!
글쓴이도 좋고 나도 좋은데 안할이유없죠!ㅎ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 10원 짜리 ㅋㅋ
티끌모아 태산~~~^^ 버튼한번 누르고 10원 ~~^^
어디 땅파면 돈나옵니까~~!!!!!ㅋㅋㅋ
근데 숭아님~~~~~커밍아웃 안하실껴 ㅡ.ㅡ;
ㅎㅎㅎㅎ
복숭아님의 댓글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커밍아웃 했오여여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악~~언제 하셨대ㅋㅋ
역사적인 장면을 놓쳫네요ㅋㅋ
찾아봐야지ㅎㅎ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추천누르고 가요. 이젠 추천작업중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술사먹을 정도의 포인트는 확보했으니 ㅎㅎ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 나이스하네욧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3만포인트까진 모았음 ㅎㅎ 4만포인트정도에서 팔아야겠어요. 거기까진 배고픔을 견딜수있을거 같으니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추천은 사랑입니다..전 리젠있어도 추천부터^^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역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이때까지 가입하고 나서 댓글 단 모든 글에 추천 눌렀네용 ㅋㅋㅋㅋ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허 고생하셨네요 ㅎ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전 항상 추천+댓글이요 ㅎㅎ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전 선추천받고 댓글씁니다 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전 봤던글 다시 안보려고 추천누름ㅋㅋ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