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포인트 이벤 해보고싶었는데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는야애성이
댓글 20건
조회 101회
작성일 23-06-06 06:18
본문
댓글목록
아는야애성이님의 댓글
아는야애성이 작성일
포인트 사서 나눔하려했는데 흙 ㅠㅠ
올때메로나님의 댓글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구매는 레벨제한 없습니다
아는야애성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는야애성이 작성일
제가 쓰고싶은게 아니구 ㅠㅠ 다들 포바에 너무 진심이길래 시드좀 챙겨주려했는데 ㅋㅋ ㅜㅜㅜ
아는야애성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는야애성이 작성일
5랩찍으려고 사는건 너무 비싸....요 ㅠㅠ
올때메로나님의 댓글
올때메로나 작성일
5렙은 찍으셔야... ㅠ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5레벨부터 가능합니다 ㅠ 크흡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아이고 ㅠㅡ 마음아프네요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아고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마음이 너무 이쁘셔용~
용바님의 댓글
용바 작성일
아쉽군요..
죽어도고님의 댓글
죽어도고 작성일
화이팅 ㄷ
카카카오님의 댓글
카카카오 작성일
그래서 이벤트 여시는분들이 레벨제한을 둡니다 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렙제 안걸리면 계좌이체밖에 없죠 ;;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5렙까지 500콩.,..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5렙 될때 까지 모으시면 ..포 꽤되실듯요.
아자아자.좋은하루되세요
쏘쏘12님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좋은하루되세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마음이 좋으신분..^^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5랩까지 천천히 올려보셔용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아고 ㅠ..ㅠ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