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 헛웃음 밖에 안나오네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루향기
댓글 15건
조회 63회
작성일 23-06-06 02:37
본문
9연패.. 연패 이거 진짜 심각한듯..ㅠㅠ
하아 진짜 방금 복권 팔아서 갔는데 또 바로 오링
순삭당했네여 포인트 사서 하고싶네요 진짜 빡치네여 ...
댓글목록
믈브사랑님의 댓글
믈브사랑 작성일
그복권 제가 산건데...전부 꽝 나왔어요..시루향기님거하고 다른님꺼하고 해서 17장인가 구매했는데 올꽝 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하시길 잘하셨네요...^^
시루향기님의 댓글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ㅠㅠ 제꺼 사가셔서 당첨되셨어야됬는데
아쉽네요 믈브님 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플레이어만 가셧군요...ㅠㅠ 뱅커줄나올때 가신듯 ㅠㅠ
시루향기님의 댓글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꼭 그런것도 아닌데 제가 가면 갑자기
줄이 내려오네요... 어제 아침에 좀 땃다고
포바 회수해가나 봅니다 ㅠㅠ
초롱아귀님의 댓글
초롱아귀 작성일
미적이가 ㅎㄷㄷ
신규님의 댓글
신규 작성일
화이팅 ㅠㅠ
막시무스님의 댓글
막시무스 작성일
쉽지않아요...
황금사과님의 댓글
황금사과 작성일
너무하네요 ㄷㄷ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내세여 ㅠㅠ
몬순이님의 댓글
몬순이 작성일
포바 힘듦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힘내세요 ㅠㅠ
몬순이님의 댓글
몬순이 작성일
포인트 모우기도 쉽지않은데
포인트 충전 그냥 ㅈ돈주고는 안되나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아프네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ㅠㅠ 힘내세요..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