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가보신적있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몬순이
댓글 17건
조회 88회
작성일 23-06-05 23:37
본문
댓글목록
고기만두님의 댓글
고기만두 작성일
가보질않아서 ㅎ;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맨날 후기만 보고 직접 가보진않았네용..
맴오브님의 댓글
맴오브 작성일
갈때마다 녹았네요 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여유되시면 외국추천 ㅎㅎ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 오프 후기에 제 경험담 올려놨는데 함 보세요ㅎㅎ
뒷전배팅은 안하시는게 차라리 자리없으면 대기하세요.
5층가면 착석대기 접수하는데 있어요.
대기해놓고 기계 바카라 추천ㅎ
뜌루님의 댓글
뜌루 작성일
안가는게 최고여 사람 너무 많아여ㅠ겜하기 힘들어요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한번가봤는데 시장통이라..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저 한번가봣는데
분위기가 썩 좋진않더라구요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안가는게 최고..
몬순이님의 댓글
몬순이 작성일
첫 방문에 한 500정도 들고가면 많이 작나여?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안가는게 좋아요 ㅎㅎ
몬순이님의 댓글의 댓글
몬순이 작성일
요즘 워낙 카지노카지노 하니깐 호기심자극되긴하네여
재미로망님의 댓글
재미로망 작성일
강랜은 진짜 바람 쐬러만 가는곳
카드도 들고가믄 안대는곳이요
이길수가 없는구조
그리고
중국점도없고
어플로 중국점 찍으면서하는거도 못하게합니다
윤봉길님의 댓글
윤봉길 작성일
강랜은 정말 노답..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안가봤네욤...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한번도 안가봣는데 별로래여 ㅠ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