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계정은 어느정도는 어쩔수없는거같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화니
댓글 37건
조회 141회
작성일 23-06-05 22:12
본문
댓글목록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다계정 근데 어느정도 활동 안하면 복권 찍어내도
당첨안되지않나요 10만포 이상 획득 회원만 되니까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근데 그게 자기가 짜고치고 포인트거래한거처럼 하면되니까 10포씩 포인트거래로 그냥 넘기기만하면 10만포달성되니까 그건 쉬울듯요 ㅋ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마 모았다가 팔거나..주계로 넘기겠져?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8개 ...ㅋㅋㅋㅋㅋ 진짜 본업인듯요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계정 8개..?? ㄷ;;
5천만따면마감님의 댓글
5천만따면마감 작성일
허허 8개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앜ㅋㅋㅋ저는 주복 20만엌당첨 됫는데 받지를못해요 검카 10만원만더 하면되는데 ㅠㅠㅠ
히뜨다히뜨님의 댓글
히뜨다히뜨 작성일
1억ㅋㅋㅋㅋㅋㅋㅋ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어떻게 8개까지 만든거지;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잡히긴 했나보네요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1등된다음..잡힌듯요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귀찮게 다중계정까지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돈이되니까 다계정 하는거겠죵?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경험치 1억두개면 ㄷㄷㄷㄷ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일억 두개 굴린넘이면 다계정이라도
인정해야할듯 ㅋ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복권 파는게 진짜 생업이되요?ㄷ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8개면…ㅡㅡ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사실상 힘들죠 고렙들만 회원이냐 할수도있고 온카판 입장에선 다똑같은 이용자들인데요
정이많은사람님의 댓글
정이많은사람 작성일
허 ㅋㅋㅋ
ehdehd님의 댓글
ehdehd 작성일
자기이름으로 계정을 2개이상 만들수있어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화번호로 만드는듯요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젤문제가 제생각에는 복권수익금인데
복권유통기한을 만들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영구적으로보관이되니 공장돌리죠 회차를 만들어서 일주일지나면 일등이든 꼴등이든 안나오면 당첨금은 이월하고 복권은 패기시키면자연적으로 줄어드니 모을필요없고 싸게못팔면 까는거고 팔면 팔리는거고요 지금보다 엄청줄어들고 자연적으로 복권경험치없는사람들은 상위등수 당첨도안되고 복권 이월금액도 늘어나고 활동 많이하는사람이 좋아지죠 모두가공평합니다 고렙이라고 더되고 저렙이라고 덜되고 하면안되니까요 공장들 엄청싫어할껍니다 수익줄어드니 복권가격도 낮아질꺼구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오~
프로가되는길님의 댓글
프로가되는길 작성일
생각보다 엠생들이 많았던것...
니디디리님의 댓글
니디디리 작성일
그정도면 도대체…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그냥 복권발급을 3랩 이상부터 하는게 어떨지 ㅋㅋ 요즘
당첨이 진짜 너어어어무안됨.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복권공장 근데 수익 잘나려면....... 진짜 8개정돈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유?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8개면 진짜 고수익 날듯여 ㅋㅋ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ㅋㅋㅋㅋㅋㅋ8개심각하다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8개는 진짜 양심 1도 없는듯 ㅎ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8개는 업장수준인데 ㅋ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러게요 8개는 너무 한듯 ㅋㅋ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심각...ㅋ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개심각 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심각해요 정말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흠.. 최근 이슈내용인데 이게 정말어렵네여 ㅠ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