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좋은점이 많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페페카도
댓글 22건
조회 82회
작성일 23-06-05 21:02
본문
복권을 파는사람이 늘어났다면 반대로 복권을 사는사람도늘어남
작년부터 온카판했는데
작년애는 일복=주복 같은개념이였음
그때 당시 하루출첵인원이 160~220을 넘지않았음에도 복권 많이쌓이면
7페이지까지갈정도로 많이쌓였음 많이쌓이는이유는 그때당시 포인트 가뭄이여서 살사람이없던것
지금현재 복권이 쌓이는 이유는 결론적으로 0포족이 많아서그럼
이벤트가 많아졌다고는하나 다들 깡을많이치다보니 1~5만 포인트사이는 그냥깡을쳐서 날리는경우가허다함
다계정문제는 바로잡아야하지만 사람들이 많이늘어나서 복권 가격이내려가며 쌓이는게 아님
지금은 그냥 포인트가뭄일뿐 작년 삼천세계,주강사님 1천만포인트 가지고있을때만해도
복권페이지는 2페이지를못넘겼으며 포인트거래도 10만포당 6~7될정도로저렴했음
결론적으로말하면 현재는 포인트가뭄시기임
지금랭킹권만 보더라도 10위 안에있는분들중 포바하는사람이 더 적지만 1달이상을 순위권지키는거보면
포인트가뭄시기가맞음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이것도 맞는 말 같은게 0포족들 개많아요 보니까 ㅠㅠ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복권 당첨기댓값이 낮다보니 사람들인식이 복권깔빠에 그거팔아서 깡쳐야지 하는 인식이 많다보니 복권파는사람만 많아진것.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10만당 6.5일때가 그립다...
미릿속지우개님의 댓글
미릿속지우개 작성일
흠 그렇긴한데...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사시사철 가뭄이겠는데요ㅡ.ㅡ 포바가 있는 한 ㅎㅎ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딱한명만 1천만포 넘어가서 포인트거래비용건드리면 가뭄해소되긴해요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지금 포인트 랭킹보면 대부분 순위권 똑같은 사람들입니다.
10위 랭킹중 포바하는분 2~3명 정도밖에못봤네요... 결국 포인트 가뭄이죠.
페페카도님의 댓글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작년에는 그냥 500만포 가지고있어도 랭킹권밀려나고 치열했는데 지금은 매일매일같은분만보임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포인트 구하기쉬우면 가격 내려가겠죠
탕수육아저씨님의 댓글
탕수육아저씨 작성일
이게 맞는거 같긴하네여
포인트 가뭄이라 복권을 깔생각보다 판다는 마인드인 사람들이 대부분인듯요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네 이것도 진짜 맞는 말씀..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제가 포바로 270에서 유지못한게 죄구만요 ㅋㅋ
탕수육아저씨님의 댓글
탕수육아저씨 작성일
다들 포바로 흥하셔서 포인트 부자대시길 ㅎ
저도 한번 팔아보는게 목푠데 100만포 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맞는말씀 같네여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요즘 포인 모으기 너무 어려워요
포바도 어렵고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이것도 맞는말...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댓노도 힘들고 포바도 힘들고..ㅜ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포인트 가뭄이 맞나봐요 ㅜㅡ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포인트 가뭄이 ㄹㅇ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포인트 가뭄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그렇군요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