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을 어떻게 만드는건진 모르겠지만 막을수없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살려주세요제에발
댓글 14건
조회 80회
작성일 23-06-05 20:51
본문
그럼 다 까버려서 복권 판매물량이 쏟아지는 현상은 없어질거같아요
지금 가끔 복권 물량 막 터지는게
그 부계정들(?) 판매가능 레벨 올라온 타이밍까지 모아진 복권들 한꺼번에 나오는게 아닌가 싶어서
아이디어 제안해봅니다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괜찮은거같네요 ㅎㅎ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오 이것도 좋네요~
탕수육아저씨님의 댓글
탕수육아저씨 작성일
갠찮네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대신에 이중들이 복권까서 당첨되는것도 다른 사람들 복권 당첨 기회를 뻇는거죠 그냥 제가 생각하기에는
온카판 가입후에 온카판 보증에 가입하고 1회이상 입금 확인된 실유저만 주는게 맞다고 생각하네요
살려주세요제에발님의 댓글의 댓글
살려주세요제에발 작성일
그부분은 어짜피 고액당첨은 입금 50만원 조건(주복), 활동 10만 조건이 있으니까...이게 부족하다면 이 조건을 조절하던지 하면 어떨까요?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근데 온카판 입장에선 활동안한다고 부계정이라고 하기도 ㅠㅠ
최소한의 안전장치는 해둔거같은데 점점 기준이 높아지면 신규유입이 힘들어질거에요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흠 괜찮네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실유저 찾는게 문제네요.. 다중계정 ㅠㅠ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괜찮은듯?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괜찮네요 ㅠ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일단 막는게 우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괜찮네욤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제발 다중이들 사라졋으면 흑흑..
초로롱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