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근데 1~4등까지는 한달 10만포인트필요한거라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햄볶을결심
댓글 18건
조회 83회
작성일 23-06-05 20:46
본문
ㆍ주간복권은 랜덤으로 발급되며, 발급확률은 10%입니다.
ㆍ1일 기준 최대 100장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ㆍ주간복권 당첨금 지급을 위해서는 당월 충전 내역 50만원 이상이 필요합니다. (검증업체 한 군데 기준)
- 내역이 없는 경우 당첨금 지급이 취소됩니다.
ㆍ1~4등은 최근 한달 10만P 이상 획득 회원만 당첨됩니다.
- 햄볶을결심님 최근 한달 획득 포인트 : 104,250P (복권 당첨금/판매금, 포인트 바카라 제외)
나름 규정을 둔듯하네여
복권거래로 렙3이상만되고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냥 아예 2렙 처음 시작한 아이디도 발급은 받을수있지않나요?
거의 공장수준으로 계속 발급많이 받아놔서 당첨확률이 낮아지는거 같아요ㅠㅠ
햄볶을결심님의 댓글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발급되고 당첨되도 5~10등당첨일거에요 ㅎㅎ 획득포10만이하면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흐으으음.. 복권거래렙도 5렙이면 흠
햄볶을결심님의 댓글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ㅋㅋㅋ 5렙너무빡셈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복권은 그냥 처음부터 받을수있긴해요 저도 쪼렙대부터 복권은 받았었네요
햄볶을결심님의 댓글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당첨이 안되서 1~4등은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그쵸 ㅎㅎ 아이디파서 당첨될수있으니 ㅎㅎ
햄볶을결심님의 댓글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다중이를 잡아야쥬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그쵸 나름으 ㅣ규정인데
부케쓰는애들은 팔듯
햄볶을결심님의 댓글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다중이는 잡아야댐
탕수육아저씨님의 댓글
탕수육아저씨 작성일
근데 저렙들 팔아도 5렙이 되야 포인트거래를 할수있는데
의미가있나요?
햄볶을결심님의 댓글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포인트로 기프티콘사먹을듯 실적채워서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규정은 있어도 복권공장 돌리면 일반유저가
피해보겠죠 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다중이들은 .. 어떻게든 방법 찾아낼듯요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다중이 컷좀~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다중이 아휴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공장을 어캐든 잡아야 ㅠㅠ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