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복권 발급 조건을 올려야 될듯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밬카라
댓글 22건
조회 83회
작성일 23-06-05 20:42
본문
예전에는 그래도 회원수도 적고 이중도 적어서 자주 되었는데 ㅋㅋ
이건 뭐 ,, 그리고 솔직히 글 단 한개도 안쓰고 댓글 한개도 안쓰면서 복권 모아서 팔고, 출첵이나 그런걸로
포인트 모아서 포바해서 한탕치고 토끼는 놈들 천국인지라 ㅋㅋ
복권 발급받으려면 하루에 최소 글 한두개와 댓글 열개 이런 활동으로 제한을 둬야 저런 이중들이 없지 않을까요
물론, 실제 온카판 유저인데 일하느라 바쁘셔서 활동 자주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복권 발급 조건을 뭔가
올ㄹㅕ야되지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복권 발급 조건을 온카판 가입하고 온카판 보증 사이트 가입하고 입금 한번 이상 한 사람만
준다던가?
댓글목록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활동안하고 복권만 받는사람들도 많을까여..
우유조앙님의 댓글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귀차니즘 많은사람이면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하루 5개 복권타도 장당 1300원이면 하루 6000원 버는건데 한달이면 18만포인트입니다. 출첵하면서 포바 깔짝 하면 달 30만포는 족히벌듯요
시루향기님의 댓글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그렇죠 근데 레벨안되면 팔수도 없고
제휴안쓰면 포인트 갖다쓸곳이 없으니까
그래도 제휴는 이용해야 포인도 사용가치가 있지않을까요
부계정 쓰는사람들이 문제네요 역시..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일하느라 바쁘셔서 종종 들어와서 복권만 받으시는 실 유저분들도 있긴 하겠죠 아무래도?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포인트 사는거도 랩제를두면 어떨까료 ㅋ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맞습니다.
레벨 조건을 올리든 인증업체 일정 입금 이상 넣거나 뭔가 부계 여러개 못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지하철님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말씀처럼 뭔가 조치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뭔가 조치가 필요할거같아요 ㅠㅠ
뜌루님의 댓글
뜌루 작성일
싹 한바리 잡아내야하는데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맞는말이라생각드네요
탕수육아저씨님의 댓글
탕수육아저씨 작성일
증말 많긴하네요 ㅠ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오 좋은방법 입니다 ㅎ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그러게요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통장 지인꺼쓰고 폰 지인앞으로 하나내고 하면 뭘어떻게해도 똑같습니다 할려고하는사람은 못막죠 아무래도..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폰이야 뭐 지인 번호로 가입이 된다해도 통장을 지인꺼 쓰는게 가능 할 정도의 사람이라면 뭐 이중해도 못잡죠
근데 보통 어느 누가 지인한테 통장을 빌려주고 그 통장으로 도박사이트에 입금을 하게 둘까용ㅠㅠ거의 없을듯함다 ㅠ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가족들도 누나.형,동생 친한친구 대출하는것도이닌데 쓸려고하면 다쓰죠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요즘 가족끼리도 명의 안빌려주는 시대인데.. ㅠ
그렇게까지 온카판 하겟다면 그건 못잡죠..ㅋㅋ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좋은방법 없으려나…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그렇다고 막무가내로 잡아낼수도 없고 ㅠㅠㅠ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오홍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옳소!!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인정합니다 정말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