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복권 발급 조건을 올려야 될듯하네요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솔직히 복권 발급 조건을 올려야 될듯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밬카라 조회 85회 댓글 22건
작성일 23-06-05 20:42

본문

복권 나올때부터 하루에 6장씩 꾸준히 발급받아서 까는데 그냥 사실 기대가 거의 없는수준으로 변해서

예전에는 그래도 회원수도 적고 이중도 적어서 자주 되었는데 ㅋㅋ

이건 뭐 ,, 그리고 솔직히 글 단 한개도 안쓰고 댓글 한개도 안쓰면서 복권 모아서 팔고, 출첵이나 그런걸로

포인트 모아서 포바해서 한탕치고 토끼는 놈들 천국인지라 ㅋㅋ

복권 발급받으려면 하루에 최소 글 한두개와 댓글 열개 이런 활동으로 제한을 둬야 저런 이중들이 없지 않을까요

물론, 실제 온카판 유저인데 일하느라 바쁘셔서 활동 자주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복권 발급 조건을 뭔가

올ㄹㅕ야되지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복권 발급 조건을 온카판 가입하고 온카판 보증 사이트 가입하고 입금 한번 이상 한 사람만

준다던가?
profile_image
밬카라
보유 포인트 : 163,219 P

172,728,798 (100%)

10,000,000P
15,000,000P
댓글 개수 : 22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활동안하고 복권만 받는사람들도 많을까여..

profile_image

우유조앙님의 댓글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귀차니즘 많은사람이면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하루 5개 복권타도 장당 1300원이면 하루 6000원 버는건데 한달이면 18만포인트입니다. 출첵하면서 포바 깔짝 하면 달 30만포는 족히벌듯요

profile_image

시루향기님의 댓글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그렇죠 근데 레벨안되면 팔수도 없고

제휴안쓰면 포인트 갖다쓸곳이 없으니까

그래도 제휴는 이용해야 포인도 사용가치가 있지않을까요

부계정 쓰는사람들이 문제네요 역시..

profile_image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일하느라 바쁘셔서 종종 들어와서 복권만 받으시는 실 유저분들도 있긴 하겠죠 아무래도?

profile_image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포인트 사는거도 랩제를두면 어떨까료 ㅋㅋ

profile_image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맞습니다.

레벨 조건을 올리든 인증업체 일정 입금 이상 넣거나 뭔가 부계 여러개 못돌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profile_image

서울지하철님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말씀처럼 뭔가 조치가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뭔가 조치가 필요할거같아요 ㅠㅠ

profile_image

뜌루님의 댓글

뜌루
작성일

싹 한바리 잡아내야하는데

profile_image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맞는말이라생각드네요

profile_image

탕수육아저씨님의 댓글

탕수육아저씨
작성일

증말 많긴하네요 ㅠㅠ

profile_image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오 좋은방법 입니다 ㅎㅎ

profile_image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그러게요

profile_image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통장 지인꺼쓰고  폰 지인앞으로 하나내고 하면  뭘어떻게해도  똑같습니다  할려고하는사람은  못막죠  아무래도..

profile_image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폰이야 뭐 지인 번호로 가입이 된다해도 통장을 지인꺼 쓰는게 가능 할 정도의 사람이라면 뭐 이중해도 못잡죠

근데 보통 어느 누가 지인한테 통장을 빌려주고 그 통장으로 도박사이트에 입금을 하게 둘까용ㅠㅠ거의 없을듯함다 ㅠ

profile_image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가족들도  누나.형,동생  친한친구  대출하는것도이닌데  쓸려고하면  다쓰죠

profile_image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요즘 가족끼리도 명의 안빌려주는 시대인데.. ㅠ

그렇게까지 온카판 하겟다면 그건 못잡죠..ㅋㅋ

profile_image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좋은방법 없으려나…

profile_image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그렇다고 막무가내로 잡아낼수도 없고 ㅠㅠㅠ

profile_image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오홍

profile_image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옳소!!

profile_image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인정합니다 정말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