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하면 렙업 금방한다고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겜블러
조회 90회
댓글 41건
본문
힘들게 모았는데
댓글목록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경과대기도 플레이어넹 ㅠㅠ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에고.. 지금 하시는중이신뎅 ..ㅠ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너무 안맞네요 ㅠㅠㅠ
후회중님의 댓글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500원씩 마틴 하세용 ..ㅠ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마틴이 500원잃으면 1000원 가고 하는건가요>?
후회중님의 댓글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네넹.... 자본 29만 들고 해서 경험치도 올리고 돈도 조금 먹구 있어용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도전해보겠습니다 포인트가 너무없어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헐 이겨야만 포인트오르는데ㅠ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연패하니까 포인트 모은게 다날라가네요 ㅎ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다시 1만포 되셧는데 ㅎㅎ 다시올려보세욤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댓글도 오지게달면서 쪼금씩 모으고있습니다 ㅎㅎㅎㅎ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허걱 ㅠ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어렵네용 퓨ㅠㅠㅠ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쩝 ㅠ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어려워용 ㅠㅠㅠ
김츄님의 댓글
김츄
작성일
힘내시라고.......추천과 댓글 드렸어요 ㅠ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추천하면 쪼금 올라가나용? ㅎㅎㅎ
서울지하철님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저도 어제 7연패 하며 거의 26만 포인트가 오링...ㅠㅠ
다행히 본 게임에서 승리 하면서 손실은 면했습니다.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이거 포인트도 보니까 현금이던데 거래도되고 ㅠㅠㅠㅠ
서울지하철님의 댓글의 댓글
서울지하철
작성일
제가 어제 그랬어요..
포바 하기전 포인트 팔까 말까 고민하다가 포바 해봤는데...
팔았으면 현금으로 20만원 돈 인데...ㅠ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아쉽습니당 ㅠㅠㅠ
초롱아귀님의 댓글
초롱아귀
작성일
바카라가빠르긴해요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이겨야 오른다는데 연패만 하네용 ㅠㅠㅠ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에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햄내보겠습니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힘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감사함니다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ㅋㅋㅋ화팅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힘내볼게용~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어느정돈 모아야 해요..아님
더 힘들어져요 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포인트 모으기도 쉽지않네용 ㅠ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1원마틴요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1원마틴이요??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저도 그랬어요..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힘드네용 ㅎㅎㅎ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화이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건승하세여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마틴하면 빨라여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ㅠㅠ화이팅입니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ㅠㅠㅠㅠㅠㅠㅠㅠ까비여
쏘쏘12님의 댓글
쏘쏘12
작성일
댓노중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