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째 금주 중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조회 55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05 18:11
본문
참다보니 참아지네요ㅋㅋ
밥 먹을 때 맥주 한잔 이라도 꼭 달고 가는데ㅋ
못 참을 줄 알았는데 참아 집니다ㅋㅋ
션한 쌩맥도 알싸한 막걸리도 얼음동동 쏘주도~~~^^
참아집니다ㅋㅋ 맨밥이 들어가네요ㅋㅋ
충분히 술 땡길만한 국에 반찬인데 ㅋㅋ 참아 집니다ㅎ
며칠 더 버텨봐야지~~^^
밥 먹을 때 맥주 한잔 이라도 꼭 달고 가는데ㅋ
못 참을 줄 알았는데 참아 집니다ㅋㅋ
션한 쌩맥도 알싸한 막걸리도 얼음동동 쏘주도~~~^^
참아집니다ㅋㅋ 맨밥이 들어가네요ㅋㅋ
충분히 술 땡길만한 국에 반찬인데 ㅋㅋ 참아 집니다ㅎ
며칠 더 버텨봐야지~~^^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스트레이트님의 댓글
스트레이트
작성일
얼음동동쏘주 크 ㅎㅎㅎ 생각만해도 좋은데 참아야죠
부전승님의 댓글
부전승
작성일
힘내세용~~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참아봐요 건강이 제일 먼저쥬
살려주세요제에발님의 댓글
살려주세요제에발
작성일
금주 화이팅!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화이팅~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금주 화이팅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금주 응원드려욤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금주 화이팅~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화이팅!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자아자!!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화이팅하십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금주힘든데 ㅠㅠ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