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벤츠 제네시스 suv중에 추천좀요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즈하하하
댓글 44건
조회 110회
작성일 23-06-05 16:14
본문
벤츠 e클 suv
제네시스 gv 70 80
차잘알이시거나 지금 타시는 오너분들 추천좀요!!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와 ㅈㄴ부럽네요...
저 3개중에 저같으면 제네시스요 ㅎㅎ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산다는게 아니라 매장가서 한번보고 동기부여좀할려규요ㅋ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글쿤요.. 화이팅 ㅎㅎ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무조건 bm입니다.
가성비좋아요.
벤츠suv는..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역시 벤츠는 세단인가요
누구신임님의 댓글
누구신임 작성일
제네시스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애국쟈
아이디님의 댓글
아이디 작성일
저도 외제차는 좀 ㅜ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요즘 국산차도 진짜 잘나오더라구요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승차감은 좀 묵직하게 가져가시져
아무래도 가벼운차는 좀 날티도나고 애들타는거같고
대우차가 좀 묵직하니 잘나옵니다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쉐보레?!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다마스?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제네시스 이쁘더라구여 gv80
X5가 좋긴좋져 젤좋은건 X5요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명차죠~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제네시스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인기많네요ㅎ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지브 팧공 제 드림커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제네시스 위상이 ㅎㄷㄷ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나도 제네시스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제네가 압도적..
순이아빠님의 댓글
순이아빠 작성일
제네시스 괜찮습니다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제네콜!
도박중독님의 댓글
도박중독 작성일
제네시스 추천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제네쪽으로 마음이..
스보리님의 댓글
스보리 작성일
전 bmw ㅎㅎㅎ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이번 비엠이쁘더라구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gv~시리즈 좋죠~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Gv60까짛ㅎ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벤츠 지바겐
카즈하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카즈하하하 작성일
가격이 ㅎㄷㄷ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SUV는 비엠타는게 좋을듯요.......
빤스는 에스타야 간지나고.........suv는 비엠이 갠찬아용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제네시스...!
쿠르릉쾅님의 댓글
쿠르릉쾅 작성일
포터르기니 무얼시를라고 추천드립니다
생바의달인떠억사앙님의 댓글
생바의달인떠억사앙 작성일
벤츠는 진짜 아님... bmw나 gv80 ㅊㅊ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저 세개라면 gv80!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G바겐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지바겐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밴츠 e클 suv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벤츠?
노가다스님의 댓글
노가다스 작성일
링컨 에비에이터 좋습니다 ^^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이클 !
어나더레벨님의 댓글
어나더레벨 작성일
다 타본 사람으로써 가성비는 bmw가 갑
하차감은 벤츠를 따라올수 없고
제네시스는 너무 많이보여 개인적으론 디자인도 좀 질리는듯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비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삼각별..?ㅎㅎ
도베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