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가 세계 최악의 카지노인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진호님
댓글 2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3-06-05 08:21
본문
- 요즘 시대가 어느때인데 30만원 제한을함? 그리고 카지노에서 배팅액 제한둔다는 것 자체가 웃긴일입니다. 도박으로 많이 잃는사람들을위해 만든 시스템이라고 하지만, 오히려 돈을 더 잃는구조임
일단 최소배팅금액이 1만원~30만원이라 마틴좋아하는사람한텐 마틴 절대불가능하고 올인뱃 깡뱃 또한 안됨. 요즘 옷한벌사입는데도 몇십만원인데 참 웃긴일입니다.
심지어 기계식 바카라테이블은 맥시멈 5만원......
2. 세계에서 유일하게 입장료받는 카지노
- 내국인 세금때문에 입장료받고 입장권표판다고 하는데, 혹시 강원랜드 말고 입장료 받는 카지노 보신분 계신가요?
3. 24시간 운영을 안하는 카지노
- 물론 24시간 운영을 하지않는 카지노가 강원랜드말고도 세계 여러곳에 있긴합니다만, 이거때문에 자리싸움 치열하고 번호표뽑고 대기하는겁니다. 오히려 24시간운영한다면 자러갈사람자러가고 게임할사람 게임하면서 원할하게 돌아갈텐데 운영진들이 빡대가리인듯합니다
4. 게임하면서 술,담배 안되는 세계에서 유일한 카지노
- 담배피면서 게임못하고 흡연실가야하고, 술먹으면서 게임못하고
심지어 술먹으면 카지노 입장 허용안됨.
앞에 직원들이 음주측정기 들고 대기하고있고 알콜농도 측정후 입장함.
개쓰레기 카지노인 최대이유
복합카지노리조트 자체가 파티,골프,휴식 등등 하면서 카지노하려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말이죠.
5. 서렌더 없는 유일한 카지노
- 지들 불리할까봐 서렌더 시스템 적용안하고 고객들한테 최대한 불리하게 적용할려고 서렌더 적용안하는거죠.
개 악질 카지노.
6. 동네 편의점보다 못한 불친절한 직원들
- 강원랜드 가보면 리조트내에 골프,스키장,호텔,식당 이런곳은 친절합니다만, 카지노내 직원들은 굉장히 불친절합니다.
직원새끼들 자체가 카지노고객을 고객으로안보고 도박중독자로 보기때문입니다. 아무리 도박중독자라한들 지들고객인데 말이죠.
7. 동네 음식점보다 못한 음식 수준
- 강원랜드 안에서 음식 드셔보셨습니까? 김치찌개 하나에 몇만원하는데 맛은 동네배달음식보다 못한수준이죠.
명색에 호텔카지노이면 주방장부터 일류주방장쓰면서 음식이 맛있어야하는데 김밥천국 아주머니 고용해서 쓰나봅니다.
8. 카지노안에 은행지점이 있는 유일한 카지노
- 물론 세계 여러카지노에도 atm기기가있죠.
하지만 카지노안에서 카드,펀드,적금 파는 은행은 없을껄요?
강원랜드 안에는 신한은행이 있는데 상품권유를 하고있더군요
고객들 예금인출 편하게 하라고 있는건데 참...
9. 슈체인지 한번할때 20~30분걸리는 유일한카지노
- 딜러새끼들 지들이 마치 무슨 대단한것처럼 느긋느긋하게 쉴거다하면서 슈체인지하는거보면 대가리 오함마로 한대 치고싶음
테이블도 몇개없으면서 카드돌릴생각안라고 어떻게든 쉴려는 심뽀
복지도 왠만한 공기업저리가라인데 한심함...
10. 슬롯머신 배팅 제한액 2천원
- 솔직히 이거보고 놀랬습니다. 세상에 어떤카지노가 슬롯머신 배팅액을 2천원으로 제한합니까?
카지노고객들이 중고등학생들도아니고....
슬롯 배팅제한액두면 돈잃었을때 잿팟터지는거 아니면 절대 복구 불가능입니다. 혹시 강랜가셔서 슬롯하실거면 잃어준다 생각하고 하셔야된다는거 명심하세요.
11. 스퀴즈 불가능
- 세계에서 유일하게 고객이 카드 쪼는걸 못하게 막는 카지노입니다
왜냐구요? 지들이 갑이기 때문입니다
12. 세계에서 유일하게 당첨금에 세금떼는 카지노
- 아 물론 다른 카지노에서도 슬롯잭팟에서 세금떼는 곳이있습니다.
그런곳은 10만불정도는 당첨되야 세금을떼죠
하지만 강원랜드는 다르죠. 왜냐구요? 200만원이 당첨되도 세금22프로를 떼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강원랜드 어떻게바꼇는지 잘모르지만 아직도 저럴겁니다
제가 예전에 하이원cc갔을때 강원랜드 몇번 가본경험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지금은 안간지 한참됐구요 앞으로도 쭉 가고싶지않습니다
국내 스키장 골프장갈꺼면 차라리 용평이나 제주도로 갈껍니다
혹시 이중에 강랜 안가보신분들 계신다면 그냥 마카오를 가십쇼
다들 건승하시고 좋은한주 시작되시고 저도 오늘 바쁜날인데 불구하고 아침시간이좀 남길래 생각나서 적어봤습니다
댓글목록
백린아님의 댓글
백린아 작성일
굉장히 구시대적인 카지노긴해요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배팅금액 제한이랑 입장료 개킹받음..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강원래드는 괴담뿐..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좋은한주되세요~
진인사님의 댓글
진인사 작성일
우와 잘읽고 갑니다.
오동동님의 댓글
오동동 작성일
그런데도 자리없어서 못한다는거
다함께차차님의 댓글의 댓글
다함께차차 작성일
강원랜드 한번도 안가봤는데 정말요?와..왜지
다함께차차님의 댓글
다함께차차 작성일
세세한 설명글 좋아요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강랜을 가느니 경마장이 더낫다보는 입장이요 ㅋ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그래도한번가고싶네오ㅡ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쓰레기들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ㅇㅈ합니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저도 그래서 이제 안갑니당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많이 별로긴 하네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지금도 비슷할거에여..저도 강랜 꽤 다녔였는데 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정말 별로이네요 ㅎㅎ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강랜... 어질어질합니다 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읽어보니 그냥진짜 쓰레기네요ㅕ ㅋㅋㅋㅋ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못 따는 구조네요 ㅋㅋㅋ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