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승했지만 케카에서는 미당첨 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1004
조회 73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05 05:20
본문
네 정규시간이기때문에 당첨아니라네요
맞는말입니다
케카이용할때는 진짜 신중하게 읽어보고 배팅전
도망갈구멍없이 캡처 따고 뱃해야겠네요 ..
애국뱃 관람료 냈다고 생각하겠습니다
2콩 하늘나라 ~ 밤새고 출근 ㅠ
맞는말입니다
케카이용할때는 진짜 신중하게 읽어보고 배팅전
도망갈구멍없이 캡처 따고 뱃해야겠네요 ..
애국뱃 관람료 냈다고 생각하겠습니다
2콩 하늘나라 ~ 밤새고 출근 ㅠ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승무패가셨나요? ㅠㅠ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승무패 한국승갔는데 정규시간이라고 연장전은 미포함이네용 아쉽지만 커피한잔쏘겟다는데 걍 안받았슴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승무패는 정규시간이고
다음라운드진출?인가 그게있을거에요 그건 연포승인데 ㅠㅠ 아쉽습니다 ㅠㅠ
아갈봉님의 댓글
아갈봉
작성일
화이팅 ㅠ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아이고 ㅠㅠ
저게 잘 읽어 보셔야 합니다 ㅠㅠ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안읽어본 제잘못입니다 ㅠ
애국뱃한다고 그냥 승 찍고 끝내서리 후..
허민님의 댓글
허민
작성일
정규만 거셨구나 ㅠ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그냥 승패 보이길래 승찍고뒤도안돌아봤네요 ㅠ
제실수죠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ㅠ.ㅠ 너무 아쉽..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아쉽습니다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아쉽네여ㅜ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아꾸비 ㅜㅜ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아고 ㅠㅠㅠ 아쉽네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스포츠는 원래 정규시간만이죠 ㅠ.ㅠ 흑 그래서 싫네요 무가 있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