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로 라면 끓일수잇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조회 75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05 05:04
본문
아 배가 진자 이건 군바리 시절보다 더배고픈데ㅋㅋ
영감들 자는건 이제 모르겟고 배고 파서 못참겟는데...
지금냄비도없고 아무것도없는상황ㅋㄱ 전자렌지 하나잇는데 생수랑
컵라면 찬물넣고 전자렌지돌려도 라면 완성 될가요?
혼자 편의점가서 먹는건 시도해본적도없고 줜나없어보여서 못하겟고요...ㅋ
배고파서 못참긋네요...ㅠ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배뎃님의 댓글
배뎃
작성일
네네 돌려서 먹을수 있어용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냥 돌리믄 될가요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뜨거운 물을 먼저 넣으시고 전자렌지 돌려야
그 뜨거운물이 끓는걸로 알아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뜨거운물이 없어요ㅠ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찬물을 먼저넣고 끊인다음 라면 넣으세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아ㅋㅋㄱ그렇게 하면되겟네요
우엥님의 댓글의 댓글
우엥
작성일
오!! 굿 아이디어네욤
허민님의 댓글
허민
작성일
편의점가서 먹는거 괜찮은데... ㄷ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편의점가서 드시지..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쌉 가능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숙소쓰면 불편하겟네요 ㅠ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편의점이 젤 편한디 ㅠ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잘 해결 되셨길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