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판정 ㅈ같이 하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르기옹
댓글 14건
조회 54회
작성일 23-06-05 04:46
본문
인상 쓰면 뭔데 세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너무 편파적으로 보이는데 ㄹㅇ ㅋㅋㅋㅋㅋ
베르기옹님의 댓글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뭐 아무것도 안해도 옐카 받고 ㅅㅂ 진짜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진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판 생긴것도 한대 줘패고싶게생겼음;;
베르기옹님의 댓글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와 진짜 개 패버리고 싶네요 심판 진짜 랄지 한다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ㅋㅋㅋㅋㅇㅈ
베르기옹님의 댓글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이러다가 그냥 박스에서 엎어지기만해도 패널 줄느김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심판만 조심하면 ㄷㄷㄷ
제발 이대로 4강 가즈아~~~
베르기옹님의 댓글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진짜 우리는 나이지리아랑 싸우는게 아니라 심판이랑 싸우고 있네
잡초맨님의 댓글
잡초맨 작성일
개심판...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아휴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개늠에 심판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심판이 항상 문제네요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개자슥들,,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