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사무국 잔인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퐁당풍덩
조회 58회
댓글 9건
작성일 23-06-05 03:14
본문
리그 마지막 날
상위권 애들 혹은 유럽대회 시드 걸려있는 경기는
새벽 1시에 편성하고
지옥행 열차 탈 애들은
또 따로 모아서 새벽 4시에 편성 했네요 ㄷㄷㄷㄷ
근데 마지막날 시간은 그렇다 쳐도
매치업 자체는 시즌 시작전에 정한 걸텐데
어찌 이리 기가 막히게 마지막날 스케쥴 짰을까요?
누가보면 주작이라 하겠네요 ㅋㅋㅋㅋ
먕~
상위권 애들 혹은 유럽대회 시드 걸려있는 경기는
새벽 1시에 편성하고
지옥행 열차 탈 애들은
또 따로 모아서 새벽 4시에 편성 했네요 ㄷㄷㄷㄷ
근데 마지막날 시간은 그렇다 쳐도
매치업 자체는 시즌 시작전에 정한 걸텐데
어찌 이리 기가 막히게 마지막날 스케쥴 짰을까요?
누가보면 주작이라 하겠네요 ㅋㅋㅋㅋ
먕~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뽕에취하다님의 댓글
뽕에취하다
작성일
강등강등..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주작도 진짜로 좀 할거같긴해여 ㅜㅜ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두두닥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와 치열하네요 ㄷㄷ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주작!!!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잠없는 토깽이..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일부러 저렇게 짠건가 일정을 ㄷㄷ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주작 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허허 그러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