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굿밤되세요 한국4강응원하러갑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1004
댓글 14건
조회 43회
작성일 23-06-05 02:32
본문
좀전에 맥주 1캔 소주 1병 사가지고 들어왔습니다.
내일 출근이니까 7시 기상이지만
애국심으로 최대한 버텨보면서 응원하다가
잠에 들도록하겠습니다.
오늘 이벤트도하고 또 이벤트 참여(하뚜님주최)해서 당첨도되고 !
또다른분들이 릴레이도 많이 이어나가주시고 요즘 게임보다는
온카판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는게 행복감이 많습니다.
비록 소액유저지만 건승해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나누며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새벽반분들 모두 건승하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
굿밤되세요 !
댓글목록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한국 이겨보자 ㅎㅎ 4강신화 ㄷㄱㄷㄱ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한국이겨랏
철학자님의 댓글
철학자 작성일
한국제발 ㅠㅠ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저도 어영부영 자기는글러가지고 나이지리아 전 볼까하는데
같이 응원하면되겠네요 ㅋㅋㅋ 굿굿!
영국신사님의 댓글
영국신사 작성일
맛나게 드셔요 ㅎ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즐거운 시간되세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저도 응원중 입니다^^ 가즈아~~~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굿밤이용ㅎ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쉬세여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맛나게드세요 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홧팅 한국 4강! ㅎ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홧팅입니다!!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굿밤이에요~
초로롱
황금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