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없을때 소액결제가 답이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월
조회 93회
댓글 11건
작성일 23-06-05 01:51
본문
남들에게 싫은 소리 안 해도 되고
빌리기 위해서
다만 일해서 갚을수 있는 선에서...
저도 3개월 해서 총 590정도 해봤음
소액결제 90만인가 100만
정보이용료 90인가 70인가
오래 되어서 가물가물하네여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소결 안하는게 좋긴하죠 그러다가 나중에 밀리면
너무 커요 ㅠㅠ 하 ..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수수료가 넘비싸용 ㅠㅠ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초반 다날 모빌 경우 10프로라서 괜찮아요 15프로인가??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소액 결제 ㄷㄷㄷ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
갚을수 있는 선에서... 가장 중요
집조라님의 댓글
집조라
작성일
전...1년 대충계산해보니 1000만원넘었습니다... 이번년도는 자중하는편이죠...
발신정지 이제 지긋지긋해서 ㅎㅎ; 손해도 너무 막심하고 ㅜㅜ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비슷한 분도 계시군요 소액결제가 진짜 허탈함 알고보면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소결...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수수료때문엔 ㅠㅠ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하면 안되지맘... 빌리는거보다야 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위험부담도 크긴하네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