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포 모았는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루향기
조회 57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05 01:18
본문
5만포 모았는데 포바하면 다 털릴까봐
깊티 전환하거나 포전 하는게 이득이겠죠..
포바 하다보면 뭔가 오링나야 그만하게 되는거 같던데
저만 그런거 아니져? 형님들..
월요일 모두 화이팅입니다 건승하세요!
깊티 전환하거나 포전 하는게 이득이겠죠..
포바 하다보면 뭔가 오링나야 그만하게 되는거 같던데
저만 그런거 아니져? 형님들..
월요일 모두 화이팅입니다 건승하세요!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포전 한번 가시죠 ㅎㅎ
시루향기님의 댓글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아직 포전 한번도 안해봤는데 포전할까여 ㅎㅎ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포전해놔도 오링나서 매일취소 ㅠㅠ
시루향기님의 댓글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포전해놓고 포바 오링나면 취소 하시나여 ㅠㅠ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포전이 답입니다!
시루님도 화이팅이요!
늙다리님의 댓글
늙다리
작성일
전환이 답입니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포전 !!!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들어가세여 아자아자!! 포전하세여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포전이 답입니다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포전이나 교환!!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포전하셔요!! ㅠㅠ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포전이요!!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포전이 답이네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