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돌려차기남(이x우) 범죄이력.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집조라
댓글 11건
조회 87회
작성일 23-06-04 21:12
본문
2007년 7월 강간 도 있는데 캡쳐에서 빠짐
전과18범
우리나라 사법부 고쳐야함 미국처럼...
무슨 저런놈을 교화시키겠다고 ㅅㅂ
검찰이 35년을 구형했다고 뉴스에 떳지만
아마 또 항소하여 약 8년-12년사이로 나올거로 추정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드리프트장인님의 댓글
드리프트장인 작성일
아 저거 오늘봤는데 걍 범죄자새기던데 ㅋㅋ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범죄자 ㅅㅂ
지누님의 댓글
지누 작성일
쓰레기네,,,
걍 들어가서 나오지마라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와 진찌 ㅁㅊ놈이네요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완전 쓰레기네요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다른나라엿으면 이미 무기징역인데 어휴 우리나라 ㅈㄴ 범죄자들한테 기회줌 ㅡㅡ 이게 나라냐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진짜 쓰레기들은 그냥 평생동안 감옥에 박아놔야합니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아오 저런 넘은 감옥에 평생썩어야 되는데...
강마님의 댓글
강마 작성일
진짜 죽이고 싶다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미친놈...!!!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와.. 저런 미친사람이 사회에 그냥 돌아다닌다니 조심합시다 우리 ㅠㅠ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