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몇몫씩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체리껌
댓글 10건
조회 62회
작성일 23-06-04 17:22
본문
참고하고싶습니다
10만원기준 하루에 20%씩만 먹어도 한달이면 고액되는거 글 본거같은데
다들 어떤식으로 규칙 정해서 플레이하시나요?
10만원기준 하루에 20%씩만 먹어도 한달이면 고액되는거 글 본거같은데
다들 어떤식으로 규칙 정해서 플레이하시나요?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20퍼이하가 제일 무난하지않나용 ㅎ
체리껌님의 댓글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몇퍼가 적당할까요 ㅠㅠ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걍 잘될때는 계속 하다가 대충 연패면 멈춤니다.
참고로 졸 못합니다 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사이트 쿱만 잘 이용해도 한달에 부수입으로 꽤 달달하실거에용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정해논 규칙이 항상 깨지내요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이거 지키기가 참 어려운듯여 ㅠㅜ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절제와 마인드컨트롤.. 정말 어렵습니다 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20%...!!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조금씩 복리해도 엄청 커지긴 할듯용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