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가힘드네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라이
조회 58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04 17:03
본문
뭔놈의사람이 이렇게많은지ㅋ
놀이동산 기구하나타는데
한시간반을 기다려야된다는거ㅠ
애들에너지는 진짜 못따라가겠네요ㅋ
놀이동산 기구하나타는데
한시간반을 기다려야된다는거ㅠ
애들에너지는 진짜 못따라가겠네요ㅋ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복숭아님의 댓글
복숭아
작성일
애들은 그냥 힘이 넘쳐요 ㄷ ㄷ ㄷ 화이팅
하루하루님의 댓글
하루하루
작성일
놀이기구 타는건 진짜 힘들죠
돈다발님의 댓글
돈다발
작성일
애들에너지 따라가기는 몸이 너무 늙은느낌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오 아이들하고 같ㅇ가셨는지
김김박사님의 댓글
김김박사
작성일
지치시겠다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힘들죠 ㅎ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고생많으십니다 ㅎㅎ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힘들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힘들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놀러갔는데 힘든 아이러니한 상황 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어렸을때는 몇시간 기다리면서도 탔는데 ..
애들 체력 따라가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ㅠㅠ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힘들긴 하죠...ㅎ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고생이시네용 ㅠㅡ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