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바카라용으로 장만하면 호구인가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농부
조회 66회
댓글 11건
작성일 23-06-04 15:57
본문
갑자기 머리를 스친생각
맥으로 게임하면 사대가 잘맞을수도 ?
ㅋㅋㅋㅋㅋㅋ 너무 사치겠죠 ?
야금야금 수익내서 맥한번 장만해보고싶은데
하루에 10만원씩..한달만 수익내면 가능할거같은데
혹시 맥으로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맥으로 게임하면 사대가 잘맞을수도 ?
ㅋㅋㅋㅋㅋㅋ 너무 사치겠죠 ?
야금야금 수익내서 맥한번 장만해보고싶은데
하루에 10만원씩..한달만 수익내면 가능할거같은데
혹시 맥으로 하시는분 있으신가요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호구는 아니져.. 고수는 연장 탓안한다는말도 있지만
연장 중요함 ㅇㅇ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장비도중요 ㅎㅎ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뭐로 하던지간에 상관이 있으려나요 사고 싶음 사는거죠 ㅎ
해운대박스님의 댓글
해운대박스
작성일
뭐든 사놓으면 남는거에요 ㅋㅋㅋ
마세라이트님의 댓글
마세라이트
작성일
ㅎㅎ장비빨이라는게 있잔아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냥 컴터로하ㄴ시는게 어떤가요 ㅎ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맥은 사치같은뎅...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맥 마우스 거지같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미끄러져서 잘못누르면 어케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맥 .. 저에겐 너무 고가의 제품이네요 ㅠㅠ 장비빨도 전 어느정도잇다봅니다 ㅎㅎ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너무 비싸용..ㅠ.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가성비 안조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