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을 뿌리뽑아야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화니
조회 210회
댓글 31건
본문
댓글목록
모니카성님의 댓글
모니카성
작성일
1인1계정하는분들 있음으로..물흐려집니다.
싹을 싹다 !!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부계장 싹다 처내!!!
dfqvad님의 댓글
dfqvad
작성일
이런거 처음 생각해봤는데 힘빠지긴하네요 ㅋㅋ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zzzzz 진짜 지나가다가 벼락 맞아서 가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아 복권이 잇네요
뚱뚱한바나나우유님의 댓글
뚱뚱한바나나우유
작성일
계정 하나두 3시간 마다 복권 못까서 5시간 마다 겨우 까는데,,ㅋㅋㅋ
부계정이신 분들은 어찌 그렇게 부지런하고 복잡하게 사시는지 ㅡ.ㅡ
아까 아침에 의견 제시해 주신 분 계신데 운영자님이 그거 보시고 그렇게 온카판 운영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계정하나로 복권만 모아서 까던가 ..팔던가 해도 엄청한 이득일거같으니...부계정들 만드는듯여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부계정 정말 많아진거 같아요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맞아요.. 예전엔 50연꽝 70연꽝만되도 그뒤 당첨 기대가 되는데
지금은 걍 안되겠지...? 임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앗 저도 그래여..전엔 연꽝 나오면 기대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포기각 ㅜㅜ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복권도 잘안맞고 복권값도 싸졌죠..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100연꽝입니다.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저도 큰등수 바라지도않는데 너어무 안줘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그래서 내가 복권이 안되었더군요 ㅠㅠ
무괴님의 댓글
무괴
작성일
현 89꽝중 ㅋㅋ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좀 심하시네여 ㅠㅠ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부계는빨리없애야죠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개짱남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부계 를 근데 어케잡죠?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러게여.. 복권이 워낙 노다지라 ..위험해도 부계정 많이 만들거같긴해요 ㅎㅎ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그것도 그렇고 반칙이죠...ㅠ 이벤트같은것도 중복참여하겟네요 이런분들은 ㅠㅠㅜ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 그렇겠네요 ㅎㅎ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반칙입니다 진짜 혼내줘야합니다.
복권 진짜 3시간마다 하나씩은 못까지만;;
자꾸까먹어서리 ㅋㅋ
하루 4개만 받아도 저는 성공이긴합니다 ..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 하루에 6개는 받는듯요 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카진호님님의 댓글
카진호님
작성일
그니깐여. 부계정파서까지 그렇게활동하면서 복권까지당첨되는거면 혼내줘야하는데 만약 이번에 당첨자중에서도 있는거라면 상금주는거 취소해야함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그래서 취소된분도 있긴한듯여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하긴 요즘 복권 판매창 보면 6,70장씩 파는분들도
있던데.. 이걸 대단하다고 해야할지
애쓴다고 해야할지..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부계 아휴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맞아요 ..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계정 하나 제대로 활동하기도 힘드러요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