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복권..너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니카성
조회 59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04 15:12
본문
제꺼 5100원에 올렷는데..
이거 다음주에 1등 당첨인데..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있다니..
다음꺼 1등꺼 양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포바하게 사가주쎼용!!
근데 주복이 너무 많다잉.. ㅜㅜ
오늘야구가고싶은데 시드가없네영 ㅜㅜ
이거 다음주에 1등 당첨인데..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있다니..
다음꺼 1등꺼 양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포바하게 사가주쎼용!!
근데 주복이 너무 많다잉.. ㅜㅜ
오늘야구가고싶은데 시드가없네영 ㅜㅜ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와 싸게올리셧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아니면 고소가능한가염 ㅎㅎ
모니카성님의 댓글의 댓글
모니카성
작성일
네..가능합니다 .. 당첨시 20프로 커미션 있습니다 ^^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ㅋㅋㅋ20프로 뗴줘야해욤?
모니카성님의 댓글의 댓글
모니카성
작성일
넹~ 20프로가 국룰입니다~!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쿨거래되세요 ㅎㅎ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아 벌써팔렷나여?ㅜㅠㅠ
모니카성님의 댓글의 댓글
모니카성
작성일
아직있습니다 ㅎ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싼데 왜들 안사지 ㅇㅇ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쿨거기원 ㅎㅎ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쿨거하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쿨거래여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쿨거하세용~!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쿨거래해염!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쿨거용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쿨거하세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