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본사가 통이 더 크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퐁당풍덩
조회 86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04 14:52
본문
대기업이 급여든 복지든 좋듯이
역시 본사에서 주는 쿱이 총판 쿱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위에게 본사쿱이고 아래게 총판 쿱인데
총판은 루징 3만원 주지만
본사는 30,100원 주네요!!
100원 나이따~~
물론 다 웃자고 하는 얘기요 ㅋㅋㅋㅋㅋㅋ
본사 비서룩 먕
역시 본사에서 주는 쿱이 총판 쿱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위에게 본사쿱이고 아래게 총판 쿱인데
총판은 루징 3만원 주지만
본사는 30,100원 주네요!!
100원 나이따~~
물론 다 웃자고 하는 얘기요 ㅋㅋㅋㅋㅋㅋ
본사 비서룩 먕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쿱출하세요~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ㅋㅋ쿱출!!고고싱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먕~
감싸지마님의 댓글
감싸지마
작성일
고고링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쿱출성공하세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이게 본사혜택의 차이인가 100원....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ㅋㅋㅋㅋㅋ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본사 가오땜에 100원더 줬나..ㅜ
soung님의 댓글
soung
작성일
작디작은 티끌이지만 모으면 태산이다!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비서 굿굿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ㅋㅋㅋ비서 굿굿
하루에10만님의 댓글
하루에10만
작성일
제목만보고 사진한참봐도 모르겠어서 글보고알았네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ㅋㅋㅋ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100원차이면 정말크죠 ㅇㅈㅇㅈ!!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앗 ㅎㅎ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100원 ㅋㅋ ㅎㅎㅎ 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