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또또 개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퐁당풍덩
조회 73회
댓글 18건
작성일 23-06-04 10:43
본문
오전 믈브는 뭐 걍 그런 성적이었네요
오후 개픽 갑니다
1. 국야 샴숑 대 화나 : 화나 싼체쓰~ 나오는 날입니다.
최종은 어찌 될지 모르지만 5이닝 화나 승, 5이닝 샴숑 언니 봅니다
오늘 오후 픽 중에 제일 좋아 보여요
2. 국야 끼움 대 슥 : 끼움 선발을 보아하니 이건 슥 훌이닝 단독오빠입니다.
그리고 슥 5이닝 승, 훌이닝 승
3. 일야 오링스 대 주니치 : 양투수 좋네요. 1이닝 무 갑니다. 0-0
4. k2부리그 김포 대 청주 : 천안이랑 청주는 사람새끼들 아님요. 김포 에어플레인 승
5. 짱롤 : 제가 어제 모든게임 첫세트 타워 11.5 오빠라고 했는데 태세전환좀 하겠습니다.
경기들 다시보니 이거 언니가 맞는 거 같습니다.
빌리빌리-레어아톰, OMG-웨이보 첫 세트 타워 12.5 언니, 11.5 아슬아슬 언니요
그럼 오후엔 진짜 적듕 가쥬아~~
빙구처럼 내일 경기 베팅 하지 말쥬아~~~
먕~~
오후 개픽 갑니다
1. 국야 샴숑 대 화나 : 화나 싼체쓰~ 나오는 날입니다.
최종은 어찌 될지 모르지만 5이닝 화나 승, 5이닝 샴숑 언니 봅니다
오늘 오후 픽 중에 제일 좋아 보여요
2. 국야 끼움 대 슥 : 끼움 선발을 보아하니 이건 슥 훌이닝 단독오빠입니다.
그리고 슥 5이닝 승, 훌이닝 승
3. 일야 오링스 대 주니치 : 양투수 좋네요. 1이닝 무 갑니다. 0-0
4. k2부리그 김포 대 청주 : 천안이랑 청주는 사람새끼들 아님요. 김포 에어플레인 승
5. 짱롤 : 제가 어제 모든게임 첫세트 타워 11.5 오빠라고 했는데 태세전환좀 하겠습니다.
경기들 다시보니 이거 언니가 맞는 거 같습니다.
빌리빌리-레어아톰, OMG-웨이보 첫 세트 타워 12.5 언니, 11.5 아슬아슬 언니요
그럼 오후엔 진짜 적듕 가쥬아~~
빙구처럼 내일 경기 베팅 하지 말쥬아~~~
먕~~
댓글 개수 : 18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올킬기원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백천달님의 댓글
백천달
작성일
감사염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먕~~
추천요정은행이님의 댓글
추천요정은행이
작성일
참고할게여 ㅎ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먕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픽 항상 고맙습니다 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건승하십쇼~~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건승하세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건승하세요 ^^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건승!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가즈아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최종은 어찌 될지 모르지만 5이닝 화나 승 / 정확하게 맞추셨네여 10:5로 개털고잇습니다 ㄷㄷ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가즈아~~!!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건승하세영~


